
친구새끼들 셋 대려왔는데 그중 하나가 알렉스마망 찌찌 만지고싶다고 지랄하다가 16일차에 간신히 먹고 에델 꼴린다고 빼액대는거 보면 진짜 안쓰럽고 저러다 폐사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금태새끼는 여름스킨 퀄리티 높은서 자기네들이 광고하고싶었다 했고 이번 배너도 쌍으로 에델이 메인인거 보면 에델 젖보고 올 뉴비들 존나 많은거 알텐데 선택권 하나를 차라리 팔기라도 하지 씨발년

친구새끼들 셋 대려왔는데 그중 하나가 알렉스마망 찌찌 만지고싶다고 지랄하다가 16일차에 간신히 먹고 에델 꼴린다고 빼액대는거 보면 진짜 안쓰럽고 저러다 폐사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금태새끼는 여름스킨 퀄리티 높은서 자기네들이 광고하고싶었다 했고 이번 배너도 쌍으로 에델이 메인인거 보면 에델 젖보고 올 뉴비들 존나 많은거 알텐데 선택권 하나를 차라리 팔기라도 하지 씨발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