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2
작성일
댓글
[2]
양하림
갓금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질문
[6]
93
0
추석늒네인데 운영 거르고 솔직히 겜은 재밌는듯
60
0
아니 저격이고 뭐고 완장이라고 꺼드럭거리는거임?
[26]
290
-7
박현수는 써?
[5]
125
0
건틀렛
어떻게 이런걸로 나보다 높지
[5]
158
0
테포로 에델 알렉스 류드밀라 뭐 꼴리는애들 줘
[1]
114
0
할로윈 스킨으로 류드밀라 알렉스 나왔으면 좋겠다
[2]
149
0
나 좆된거지?
[12]
198
0
이번 이벤 장비는 어때
[5]
83
0
진짜 생각할수록 어이가없네 ㅋㅋㅋㅋ
[3]
132
-1
김철수는 쓰냐
[3]
81
0
힐데컨 하나가 안보인다
[7]
89
0
근데 부사장이랑 관리자 기럭지가 좋네
[2]
142
0
난 태포로 이유미나 카린 뽑을수있으면 만족함
47
0
솔직히 양하림같은 애들 존나 좋음 ♡♡
[1]
205
0
지금 집왔는데 왜 불탔냐
[2]
70
0
의외로 꼰대인 캐릭
[2]
169
0
진짜 야발 채용도 채용인데 이벤트 두개는 너무한데
73
0
야 근데 정정공지라도 하긴 하네?
[2]
155
0
아무튼 오랜만의 장비파밍 이벤트니
[3]
70
0
공약)테포로 에델 먹을수 있으면 월초주화 지른다
[1]
91
2
닉만드는 구간에서 딱 멈췄다
[4]
87
0
채리엇은 쓰냐
[3]
73
0
시발
[2]
72
0
념글 저격한거 너무 급발진 밟은감이 있는거 같아서 사과드립니다
[7]
166
-3
미야나 보고가
[2]
101
1
이벤기간 2개 겹친다는거임?
76
0
ㅋㅋ테포개선에 ssr선택권있음 바로 대가리밖고 월초주화 바로 풀매수하지
[2]
109
0
그래서 지금 다 불탄거?
[3]
117
0
아뉘근데 오늘 이벤다깨서 장비소재 캐려햇는데
[2]
72
0
자고일어났는데 왜 겜 터져있음
[7]
105
0
금태식 운영 실제로 겪어보니까 화나기보다도 신기함 ㅋㅋ
[6]
158
1
최소한 태스크포스에 전SSR 선택권은 있어야 할듯
[2]
109
0
아까 불타던 거 봤는데
[5]
104
0
할배들아 엔터도 못뽑은뉴비인데
[6]
105
0
근데 2.0때 천장 반토막 냈다는 거 개소리 아님?
[3]
108
0
알다시피, 금태는 재화 일원화에 오랫동안 저항했다
[1]
81
1
난 카사 못접어
[1]
92
0
서브덱 일케쓸까?
[5]
74
0
좀 징징거려야겠어
[8]
139
-2
아 크로스로드 중요한 거만 남앗는데
[22]
175
0
다음주 패치에 채용 새로 나올까?
[2]
69
0
내 채용권과 쿼츠를 죽인 류금태를 죽인다
59
0
핫타임 자주해줌?
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