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어는 일단 알렉 류드 천장찍고 에델도 200장인가 써서 간신히 먹었고요
친구새기들 찌찌 이쁘고 꼴리는 캐릭에 환장하는데 못먹고 폐사할까 겁남
곧 ESPR 픽업 올거라고 개씹인기캐니까 할로윈에 뭐라도 있을거라고 존나 열심히 어르고 달래놓긴 했는데 아직 겁남

저어는 일단 알렉 류드 천장찍고 에델도 200장인가 써서 간신히 먹었고요
친구새기들 찌찌 이쁘고 꼴리는 캐릭에 환장하는데 못먹고 폐사할까 겁남
곧 ESPR 픽업 올거라고 개씹인기캐니까 할로윈에 뭐라도 있을거라고 존나 열심히 어르고 달래놓긴 했는데 아직 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