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할배들아 엔터도 못뽑은뉴비인데 마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4 작성일 2020-10-21 13:16:56 https://arca.live/b/counterside/8797654 2번째 쓰알함선은 뭐가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삼바교실 2020-10-21 13:17:12 첫번째 뭐 뽑았는데 아머? 펼쳐보기▼ 마블 2020-10-21 13:17:31 안뽑았어 한번에 두개뽑을려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17:50 뽑고 그 이후에 개장까지 생각해줘야해 그냥 엔터뽑아 펼쳐보기▼ 마블 2020-10-21 13:18:37 그랭? 함선재료는 10개짜리들은거 7개 5짜리6갠가 있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20:20 제작부터 100렙까지 개장하는데 함종재료 한 120개랑 파란톱니 750개?에 자잘한 거 몇 개 필요하다고 생각해 펼쳐보기▼ 마블 2020-10-21 13:21:28 개장하고 얼마남나 봐야겠다 100까지는 백퍼 가능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부사장이랑 관리자 기럭지가 좋네 [2]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41 0 난 태포로 이유미나 카린 뽑을수있으면 만족함 ㅇㅇ (183.103) 2020.10.21 47 0 솔직히 양하림같은 애들 존나 좋음 ♡♡ [1] ㅇㅇ (59.12) 2020.10.21 205 0 지금 집왔는데 왜 불탔냐 [2] 에델슈타트 2020.10.21 70 0 의외로 꼰대인 캐릭 [2] ㅇㅇ 2020.10.21 169 0 진짜 야발 채용도 채용인데 이벤트 두개는 너무한데 ㅇㅇ (99.252) 2020.10.21 73 0 야 근데 정정공지라도 하긴 하네? [2] 닥터최고 2020.10.21 155 0 아무튼 오랜만의 장비파밍 이벤트니 [3] 뷰룻 2020.10.21 70 0 공약)테포로 에델 먹을수 있으면 월초주화 지른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21 90 2 닉만드는 구간에서 딱 멈췄다 [4] ㅇㅇ (180.92) 2020.10.21 86 0 채리엇은 쓰냐 [3] 한우쟝 2020.10.21 72 0 시발 [2] 갓금태 2020.10.21 72 0 념글 저격한거 너무 급발진 밟은감이 있는거 같아서 사과드립니다 [7] 빵칠 2020.10.21 165 -3 미야나 보고가 [2] 토깡이 2020.10.21 100 1 이벤기간 2개 겹친다는거임? ㅇㅇ 2020.10.21 76 0 ㅋㅋ테포개선에 ssr선택권있음 바로 대가리밖고 월초주화 바로 풀매수하지 [2] 요포포이 2020.10.21 108 0 그래서 지금 다 불탄거? [3] ㅇㅇ (1.232) 2020.10.21 116 0 아뉘근데 오늘 이벤다깨서 장비소재 캐려햇는데 [2] 꾸루 2020.10.21 72 0 자고일어났는데 왜 겜 터져있음 [7] 칠센우 2020.10.21 104 0 금태식 운영 실제로 겪어보니까 화나기보다도 신기함 ㅋㅋ [6]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0.21 157 1 최소한 태스크포스에 전SSR 선택권은 있어야 할듯 [2] 닥터최고 2020.10.21 108 0 아까 불타던 거 봤는데 [5] ㅇㅇ (119.194) 2020.10.21 103 0 할배들아 엔터도 못뽑은뉴비인데 [6] 마블 2020.10.21 104 0 근데 2.0때 천장 반토막 냈다는 거 개소리 아님? [3] ㅇㅇ (58.235) 2020.10.21 108 0 알다시피, 금태는 재화 일원화에 오랫동안 저항했다 [1] 김유동 2020.10.21 81 1 난 카사 못접어 [1] 수램 2020.10.21 91 0 서브덱 일케쓸까? [5] 사라진다 2020.10.21 73 0 좀 징징거려야겠어 [8] 토깡이 2020.10.21 138 -2 아 크로스로드 중요한 거만 남앗는데 [22] ㅇㅇ 2020.10.21 174 0 다음주 패치에 채용 새로 나올까? [2] 응어아잇 2020.10.21 68 0 내 채용권과 쿼츠를 죽인 류금태를 죽인다 보노본호 2020.10.21 59 0 핫타임 자주해줌? ㅇㅇ 2020.10.21 35 0 난 왜 이벤트 중첩이 반갑지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1 125 0 불다꺼짐? [3] attend 2020.10.21 171 2 태포 이후로 공지 올라온거 없음? [1] ㅇㅇ 2020.10.21 60 0 썸머 채용 에델만 뽑아도 본전이라던데 맞음? [8]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1 174 1 니나 제나 애네들 2코로 해줘도 되지 않나 [2] suoi7sliq 2020.10.21 72 0 혼란한 와중에 가장 혼란할 사람 코뿔소 2020.10.21 110 0 메인 간만에 바꿧당 [4] 꾸루 2020.10.21 89 0 3-4 너무 좆같다 [1] 나무는tree 2020.10.21 67 0 아이리 하운드 같은거 중복으로 키워도 됨? [6] 조지아맥스 2020.10.21 89 0 아니 ㅅㅂ 오늘 오후쯤에 이글 썼는데 [9]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64 3 오 메이즈 장비 [7] ㅇㅇ 2020.10.21 211 -17 누무현 온지 ㅇㅇ (14.50) 2020.10.21 293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1 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