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장비 구할곳이 없음
1~3 티어들 끼고 있을텐데 5짜리 팔면 눈돌아가는거 당연하지
전당돌아질 스펙은 아직 한참 모자라고
정보도 모자란데 레이드 무한 파밍? 어림없지
자계 돌아서 캔다고? 이벤돌 이터도 없어 ㅋㅋㅋㅋ
별수없는듯

진짜 장비 구할곳이 없음
1~3 티어들 끼고 있을텐데 5짜리 팔면 눈돌아가는거 당연하지
전당돌아질 스펙은 아직 한참 모자라고
정보도 모자란데 레이드 무한 파밍? 어림없지
자계 돌아서 캔다고? 이벤돌 이터도 없어 ㅋㅋㅋㅋ
별수없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