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와 갑자기 난이도 확 올라가네 ㅇㅇ (14.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1 작성일 2020-10-21 13:27:39 https://arca.live/b/counterside/8797887 입장권 3개 모였길래 가봤더니 9트할동안 첫번째도 못뚫음내 주시윤 깔아서 역공해봐야 상대 주시윤 스충이 더 빨라서 계속 역공당하고 때려도 잘 죽지도 않고 난감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에델슈타트 2020-10-21 13:28:23 레벨로미셈 펼쳐보기▼ 트조 2020-10-21 13:29:41 뭔덱 썼음 펼쳐보기▼ ㅇㅇ (14.38) 2020-10-21 13:34:49 삭제 수정 대충 5지역 뚫을때 쓰던애들 모아서 각힐, 어설트트루퍼, 소총병, 샤오린, 클로디아, 실비아, 주시윤, 스패로우 썼음 펼쳐보기▼ 트조 2020-10-21 13:35:56 샤오린 실비아에 터지는듯 공략 많이있으니까 찾아보는것도 좋을거같아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0-21 13:32:32 그거 솔져로 밀고가는거아니야? 주시윤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장비 제일 먼저 사잖아? [1] 핸님 2020.10.21 88 0 근데 복각이벤 일주일만 할거면 [5] 트조 2020.10.21 82 0 우리가 받게될 태포 선택권 [5] ㅇㅇ (183.103) 2020.10.21 137 3 명빵 켜자마자 지우고 다시 카사켰다 [5] 멜리이디 2020.10.21 162 0 여름 애기카붕 두번째도 성공 [5] 꾸루 2020.10.21 87 0 함선 언제까지 존버하지.. ㅇㅇ (211.210) 2020.10.21 27 0 그러고보니 롯데리아 이제 완전히 끝났더라 [3] Vergil 2020.10.21 192 0 근데 이건 신발끈이건 뭐건이라기보다 [2] Ryude 2020.10.21 80 0 그래서 이번복각도 어썰트 나오냐? [2] Ludovicus 2020.10.21 65 0 태포 선택권 기대해도 되냐? [1] 위천마펀치 2020.10.21 72 0 그때 유툽 영상때 넥슨애는 안불렀지? [3] 구르메아줌마 2020.10.21 71 0 나만 병신인 게 아니었네ㅋㅋ [6] ㅇㅇ 2020.10.21 173 0 뉴비들 장비만 귀신같이 산거 이해못할거아님 [5] Nyx 2020.10.21 159 8 신규 패키지 1일 남아서 지를까 말까 고민중인데 [1] ㅇㅇ 2020.10.21 43 0 아니 이게 뭔소리야 [3] ㅇㅇ (119.197) 2020.10.21 131 0 근데 메인스토리 2.0이후로 하나도 안풀린거임? [9] ㅇㅇ 2020.10.21 80 0 오 카사 브금 다 추출한거 있네 [1] ㅇㅇ 2020.10.21 146 0 박상연 <~~~~ 유저가 왜 빡쳤는지 모르는것으로 보임 [3] 람네 2020.10.21 116 1 근데 이거 오타겠지? [13]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01 0 늒네 건에 절여진 류드세팅 Sorfe 2020.10.21 58 0 오해받을 짓이 문제가 아니라 [9]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1 248 -5 금태 킷사마아아아아!!! [1] 으으윽 2020.10.21 116 0 와 갑자기 난이도 확 올라가네 [5] ㅇㅇ (14.38) 2020.10.21 121 0 건 몇판 더하기 vs 식고 일찍 자기 [2] ㅇㅇ (14.39) 2020.10.21 61 0 크로스로드 아직 일주일 남음 [3] 시그말랑카우 2020.10.21 74 0 수시채용 천장 없앤게 큰 타격이 있음? [8] ㅇㅇ (211.105) 2020.10.21 111 0 건 1등 이새낀 왜 자꾸 상메에 일기를 씀? [5] ㅇㅇ (58.230) 2020.10.21 122 0 다메다네~~ 다메요~ 다메나노요~~ [1] Vergil 2020.10.21 84 0 태포로 뭐 주긴 할까 [1] 졸린곰 2020.10.21 72 0 아 ㅋㅋㅋㅋ 장비가 먼저 아니었냐고 ㅋㅋㅋ [9] ㅇㅇ (99.252) 2020.10.21 130 4 살짝만 깎아도 되지 않울까? [8] 으으윽 2020.10.21 114 0 이상황에 저 광고보니 더 좆같네 시발 [3] DOC 2020.10.21 168 0 하트베리 no.1 [4] 아무뮤 2020.10.21 137 0 겜알못 병신새끼 뉴비는 [12] ㅇㅇ 2020.10.21 240 2 카사 출첵 뭔가 귀찮고 자주까먹음 [2] 에델슈타트 2020.10.21 69 0 이번 수시 왤케 오래감? [5] 릭아저씨 2020.10.21 75 0 왜 미야가 미워임 [1]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12 0 이와중에 뉴비 협력사 친추죰.. 이윰이 2020.10.21 35 -1 아아아아아씨이이발 채용 좆같네 진짜로 [2] ㅇㅇ (112.214) 2020.10.21 87 0 ㅅㅂ 비자금 꺼내든다 [4]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04 0 여름뉴비 금태분탕에 심신미약 상태다 [1] FEKE 2020.10.21 59 0 샤오린 젖확대수술하고 핑크염색 좀 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0.10.21 90 0 창작 무언가 보이는 힐데 [11] 익명의캬루단 2020.10.21 1494 37 나는 김철수로 45층 아다똇는데 [2] 토깡이 2020.10.21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