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외로 소싸움 들어가면 상대 스커랑 서폿 특수기로 털어버리더라 덕분에 상대 탱커벗겨먹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건에 절여진 류드세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맙읍니다
[2]
65
0
뭐야 무기 사면 안돼??
[7]
133
0
걍 차단 풀어주고 앞으로는 그런짓 하지말라하면되는거아님?
123
5
솔직히 장비 제일 먼저 사잖아?
[1]
88
0
근데 복각이벤 일주일만 할거면
[5]
81
0
우리가 받게될 태포 선택권
[5]
137
3
명빵 켜자마자 지우고 다시 카사켰다
[5]
162
0
여름 애기카붕 두번째도 성공
[5]
87
0
함선 언제까지 존버하지..
27
0
그러고보니 롯데리아 이제 완전히 끝났더라
[3]
192
0
근데 이건 신발끈이건 뭐건이라기보다
[2]
80
0
그래서 이번복각도 어썰트 나오냐?
[2]
65
0
태포 선택권 기대해도 되냐?
[1]
72
0
그때 유툽 영상때 넥슨애는 안불렀지?
[3]
70
0
나만 병신인 게 아니었네ㅋㅋ
[6]
173
0
뉴비들 장비만 귀신같이 산거 이해못할거아님
[5]
159
8
신규 패키지 1일 남아서 지를까 말까 고민중인데
[1]
43
0
아니 이게 뭔소리야
[3]
131
0
근데 메인스토리 2.0이후로 하나도 안풀린거임?
[9]
80
0
오 카사 브금 다 추출한거 있네
[1]
146
0
박상연 <~~~~ 유저가 왜 빡쳤는지 모르는것으로 보임
[3]
116
1
근데 이거 오타겠지?
[13]
101
0
늒네 건에 절여진 류드세팅
57
0
오해받을 짓이 문제가 아니라
[9]
248
-5
금태 킷사마아아아아!!!
[1]
116
0
와 갑자기 난이도 확 올라가네
[5]
121
0
건 몇판 더하기 vs 식고 일찍 자기
[2]
61
0
크로스로드 아직 일주일 남음
[3]
74
0
수시채용 천장 없앤게 큰 타격이 있음?
[8]
111
0
건 1등 이새낀 왜 자꾸 상메에 일기를 씀?
[5]
122
0
다메다네~~ 다메요~ 다메나노요~~
[1]
84
0
태포로 뭐 주긴 할까
[1]
72
0
아 ㅋㅋㅋㅋ 장비가 먼저 아니었냐고 ㅋㅋㅋ
[9]
130
4
살짝만 깎아도 되지 않울까?
[8]
114
0
이상황에 저 광고보니 더 좆같네 시발
[3]
168
0
하트베리 no.1
[4]
137
0
겜알못 병신새끼 뉴비는
[12]
240
2
카사 출첵 뭔가 귀찮고 자주까먹음
[2]
69
0
이번 수시 왤케 오래감?
[5]
75
0
왜 미야가 미워임
[1]
112
0
이와중에 뉴비 협력사 친추죰..
35
-1
아아아아아씨이이발 채용 좆같네 진짜로
[2]
87
0
ㅅㅂ 비자금 꺼내든다
[4]
104
0
여름뉴비 금태분탕에 심신미약 상태다
[1]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