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이벤 교환템 질문 ㅇㅇ (114.20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4 작성일 2020-10-21 13:32:36 수정일 2020-10-21 13:32:51 https://arca.live/b/counterside/8798017 지금 세트 바이너리랑 함종 소재 교환권 안 사놨는데 이거 다 사고 다음 이벤트로 넘어가는게 낫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0-10-21 13:32:51 다사고 가도되고 학생회에서 좋은 것만 빼먹고 다시가도되고 펼쳐보기▼ 시그말랑카우 2020-10-21 13:33:12 일주일이나 남았고 다 털고 넘어가도 다음 이벤 상점 다 털어먹으니까 걱정 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가 또 분탕침? [2] IRR 2020.10.21 110 -1 갑자기 화나네 [10] 응애나사장 2020.10.21 167 0 늒네 여기서 연협으로 100렙찍을거 추천좀 [8] ㅇㅇ 2020.10.21 103 0 스킵충 헤라보고 카사스토리 이제암 [3] 캐빨겜 2020.10.21 125 0 그래도 이번 복각 소득 [5]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20 1 그런데 내일 패노는 진짜 실망임 ㅋㅋㅋ 각수연 이후 암것도 없자나 [2] ㅇㅇ (180.226) 2020.10.21 155 1 내가 공지를 제대로 이해한게 맞나? [1] BBB 2020.10.21 105 0 갑자기 뒤늦게 화나기 시작함 [6] ㅇㅇ 2020.10.21 152 1 누비 너무강해져버림 [8] ㅇㅇ 2020.10.21 130 0 다음 개노 기대되면 머리 깨진거냐 [9] gkdhkdhk 2020.10.21 122 2 순살불고기산 힐데 [2] 람네 2020.10.21 166 3 에드워드 유금태가 헨리 류금태한테 졌음 [1] 닥터최고 2020.10.21 97 0 류드없이 전당3 가는건 생각만해도 토악질나오네 [5] 꾸루 2020.10.21 90 0 아니 뉴비들은 함선 이딴거보다 [4] Ryude 2020.10.21 127 1 늒네 드디어 어려움 3-2깻음 [5] 카이하베르츠 2020.10.21 113 0 순두부불고기 그새 힐데그렸냐 [2] 개란말이에오 2020.10.21 193 4 건틀렛 올라갑니다 아주빠르게!! [2] 공기소리 2020.10.21 91 0 나도 이벤 장비샀는데 다른거 사는게 더좋음? [4] 와 2020.10.21 66 0 건틀렛 스충 류드 너무 무섭다 [6] ㅇㅇ (14.39) 2020.10.21 203 0 "이제 나를 위해 살겠다" [7] ㅇㅇ (211.214) 2020.10.21 224 1 내일 훈련소간다 [10] 몰포 2020.10.21 156 8 그러고 보니깐 유닛경험치 핫타임 끝났넹 ㅇㅇ 2020.10.21 56 0 무기 옵 랜덤 아니야? [6] 으으윽 2020.10.21 86 0 ✋질문 이벤 교환템 질문 [2] ㅇㅇ (114.207) 2020.10.21 84 0 아 밖에 개새끼 존나게 짓네 [5] BlackDwarf 2020.10.21 118 0 이젠 정말 알렉스마망이 야한 옷 입고 뉴비 꼬셔야 할듯 닥터최고 2020.10.21 128 0 의외로 잘 모르는 갓브금 [2] ㅇㅇ 2020.10.21 128 0 머야 무슨일이야 분탕에게 점거당한거 아니지? [3] ㅇㅇ (125.191) 2020.10.21 90 0 고맙읍니다 [2] 윤딴딴 2020.10.21 65 0 뭐야 무기 사면 안돼?? [7] 리에 2020.10.21 133 0 걍 차단 풀어주고 앞으로는 그런짓 하지말라하면되는거아님? 십공소 2020.10.21 123 5 솔직히 장비 제일 먼저 사잖아? [1] 핸님 2020.10.21 88 0 근데 복각이벤 일주일만 할거면 [5] 트조 2020.10.21 82 0 우리가 받게될 태포 선택권 [5] ㅇㅇ (183.103) 2020.10.21 137 3 명빵 켜자마자 지우고 다시 카사켰다 [5] 멜리이디 2020.10.21 162 0 여름 애기카붕 두번째도 성공 [5] 꾸루 2020.10.21 87 0 함선 언제까지 존버하지.. ㅇㅇ (211.210) 2020.10.21 27 0 그러고보니 롯데리아 이제 완전히 끝났더라 [3] Vergil 2020.10.21 192 0 근데 이건 신발끈이건 뭐건이라기보다 [2] Ryude 2020.10.21 81 0 그래서 이번복각도 어썰트 나오냐? [2] Ludovicus 2020.10.21 65 0 태포 선택권 기대해도 되냐? [1] 위천마펀치 2020.10.21 72 0 그때 유툽 영상때 넥슨애는 안불렀지? [3] 구르메아줌마 2020.10.21 71 0 나만 병신인 게 아니었네ㅋㅋ [6] ㅇㅇ 2020.10.21 173 0 뉴비들 장비만 귀신같이 산거 이해못할거아님 [5] Nyx 2020.10.21 159 8 신규 패키지 1일 남아서 지를까 말까 고민중인데 [1] ㅇㅇ 2020.10.21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