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디펜더로 특수기 한대 맞아주고

라인 힘싸움 밀고 잡는게 됐는데


요새는 다들 스충 풀로 땡겼는지 

라인 밀만하면 넉백이고, 밀만하면 또 넉백이고 궁까지 날아옴 ㅋㅋ

쥬지윤 반격 원킬도 안나고 토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