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2~5챕 간략화니까 꽤 큰 패치인데 수시채용 분탕때문에 묻혀버렸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일 패치 되게 큰 패치 이긴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9
작성일
댓글
[6]
연잎
삼바교실
타다노
들깨잔치국수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발자들 사과랑 사료에 좀 인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70
0
이거 이벤트 다 먹는거 빡쌔보임?
[4]
85
0
특별수사인지 협력수사인지 스토리는 기대하지마셈
[6]
123
0
이 짤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
[3]
132
1
아 내일 패치노트 기대되노ㅋㅋ
[2]
94
0
이번주 개노 알렉마망 스킨 공개는 확정일듯
63
0
솔직히 불태워서 사료 좀 받고 싶은거였지
[7]
139
-7
RSHSR인가 저거 누구 전용장비임?
[6]
173
0
특별수사 별 내용도 없는거 같네
[7]
124
1
또 협력사 한칸 죽어나가네
[8]
151
0
15일차 뉴비 첫쓰알 함선 뽑았다
[7]
98
1
개발자노트 이번주는 안 올라오는거 아닐까?
[4]
90
0
놀금태가 뭔 뜻임?
[6]
148
0
설마 다음 이벤트가ㅋㅋㅋㅋ
[5]
119
0
념글 접는다던 할배 안접었노 ㅋㅋ
[30]
1253
26
뺑뺑이 돌아서 캐릭 렙업 시켜주고 싶은데
47
0
카붕이 과금 지도 부탁드립니다
[5]
82
0
원래 개노 수요일이지
[7]
111
0
장비 바꿔먹고 신났었는데 이게 먼일이노
[5]
111
0
원래 가챠겜은 이벤 두개 겹치냐???
[7]
161
0
엌ㅋㅋㅋ
[1]
55
0
웰시 조준경을 내줘야하는데
60
0
스토리언제다보노
31
0
내일 패치 되게 큰 패치 이긴하네
[6]
159
0
이겜은 플레이포인트 쿠폰없음?
[2]
57
0
아니 근데 오얏나무에서 갓 고쳐써서
[11]
971
19
카사 흥하고 있는것 같아서 좋았는데
[3]
120
0
붕대만 대충 두른 알마망 스킨줘....
59
0
근데 알렉스는 왜
[5]
167
0
피자먹으면서 영화보는중
[5]
113
0
예언) 이번주 개발자노트 내용
[26]
1287
41
아마도 오늘 유저수 2150각임
[4]
142
0
와 ㄹㅇ 오늘충격이였음
[13]
186
-1
금태 가끔씩보면
52
0
솔직히 수시피해자 다빠지고보면
[1]
85
0
3시까지 카사 못하는건 좀....
[2]
101
0
본인 30분 뒤에 자러 감
[3]
75
0
패치할동안 스토리만 보개해줘
47
0
나 오늘 건틀릿 돌리면 다시는 안킬거같애
[1]
70
0
카사 좀 길게가면 좋겠다
40
0
카운터사이드 짱잼이업다
[3]
140
2
그래서 내일은 3시까지 카사못함?
[3]
78
0
아무래도 이벤트 나오면 이벤트상점 공략부터 박아놔야될듯
[1]
72
0
이 오갈데 없는 분노를 어디에 풀어야할까
[1]
83
0
아 근데 진짜 없뎃 힘빠진다
[8]
1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