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 개장함 이제 다이브 가면됨?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5일차 뉴비 첫쓰알 함선 뽑았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7]
앙팡
Nyx
삼바교실
마블
이윰이
마블
Luva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내일 하루 쉬는날이라 겜할려고 그랬는데
[1]
106
1
솔저 오토덱 ㅈㄴ많네
[4]
85
0
여러분 저 류금태입니다
[10]
1143
21
학생회 이벤트 특징
[2]
135
0
이번 패치에서 중요한 것은 수시채용이 아니다.
[3]
108
0
셋바 100개썻는데 ㅅㅂ 버근가
[1]
72
0
오늘의 능지 박살.jpg
[25]
1317
30
에디좌 템 뭐주노
43
0
근데 겜 회사 컴공만 뽑노?
[7]
154
0
100장 더박고 주시영 하나건짐
40
0
내일 이벤트 스토리는 딱히 기대하지마셈
[8]
127
0
퇴근하고 이제 챈보는데 뭔일있음?
[9]
89
0
각성 류금태도 퇴물됐네
[1]
100
0
개발자들 사과랑 사료에 좀 인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70
0
이거 이벤트 다 먹는거 빡쌔보임?
[4]
86
0
특별수사인지 협력수사인지 스토리는 기대하지마셈
[6]
123
0
이 짤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
[3]
132
1
아 내일 패치노트 기대되노ㅋㅋ
[2]
94
0
이번주 개노 알렉마망 스킨 공개는 확정일듯
63
0
솔직히 불태워서 사료 좀 받고 싶은거였지
[7]
139
-7
RSHSR인가 저거 누구 전용장비임?
[6]
173
0
특별수사 별 내용도 없는거 같네
[7]
124
1
또 협력사 한칸 죽어나가네
[8]
152
0
15일차 뉴비 첫쓰알 함선 뽑았다
[7]
98
1
개발자노트 이번주는 안 올라오는거 아닐까?
[4]
90
0
놀금태가 뭔 뜻임?
[6]
149
0
설마 다음 이벤트가ㅋㅋㅋㅋ
[5]
120
0
념글 접는다던 할배 안접었노 ㅋㅋ
[30]
1254
26
뺑뺑이 돌아서 캐릭 렙업 시켜주고 싶은데
47
0
카붕이 과금 지도 부탁드립니다
[5]
82
0
원래 개노 수요일이지
[7]
112
0
장비 바꿔먹고 신났었는데 이게 먼일이노
[5]
111
0
원래 가챠겜은 이벤 두개 겹치냐???
[7]
161
0
엌ㅋㅋㅋ
[1]
56
0
웰시 조준경을 내줘야하는데
61
0
스토리언제다보노
32
0
내일 패치 되게 큰 패치 이긴하네
[6]
160
0
이겜은 플레이포인트 쿠폰없음?
[2]
58
0
아니 근데 오얏나무에서 갓 고쳐써서
[11]
971
19
카사 흥하고 있는것 같아서 좋았는데
[3]
120
0
붕대만 대충 두른 알마망 스킨줘....
60
0
근데 알렉스는 왜
[5]
168
0
피자먹으면서 영화보는중
[5]
114
0
예언) 이번주 개발자노트 내용
[26]
1287
41
아마도 오늘 유저수 2150각임
[4]
1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