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겜 회사 컴공만 뽑노? 구르메아줌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3 작성일 2020-10-21 13:47:43 https://arca.live/b/counterside/8798379 겜 좋아하는 건축공학 졸업자인 와따시 같은건 못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삼바교실 2020-10-21 13:47:51 ㄴㄴ 가능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48:42 중소다 보니 게임계에 확실한 생각이랑 어느정도 관련분야 능력만 제대로 표현하면 되더라 물론 프로그래밍쪽 만지는 부서는 못함 펼쳐보기▼ 유채리 2020-10-21 13:48:12 문과생도뽑음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0-21 13:48:17 니가 글을 존나게 잘써서 스토리작가로 들어가던가, 그림을 조온나게 잘 그러서 아트팀으로 들어가던가 펼쳐보기▼ 솔화 2020-10-21 13:48:27 가능하긴한데 굳이 뽑을거면 비슷한 업종을 뽑지않을까 펼쳐보기▼ FEKE 2020-10-21 13:49:02 가서 건물 지어주기 펼쳐보기▼ 욕망뿐인작품 2020-10-21 13:49:09 회사에서 원하는 능력중에 니가 할줄아는게 있으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학생회에 하림이 나오잖아 [5] 아이세스 2020.10.21 147 0 그래서 오늘의 폐사자는 갈갈 꼬접 한 명인가? [9] 페이커 2020.10.21 154 -1 연습) 팩트는 2000결사대가 든든하다는 거임ㅋㅋㅋㅋㅋ 뻋촄콒퍱콐 2020.10.21 74 0 이벤 복각 빨리 다 하면 좋겠다 흥냥 2020.10.21 46 0 5지부만 열어도 정보 숨통좀 트이나 [4] 임춘자 2020.10.21 984 0 복각은 저번이벤 그대로 가져오는 거라며 [2] ㅇㅇ 2020.10.21 101 0 낄낄 웃으면서 보고 있었는데 [23] ㅇㅇ 2020.10.21 1424 31 (스포) 학생회 이벤트 특 [5] 모우린호 2020.10.21 265 0 류금태: 악몽 업데이트 완료 [1] Onedaymore 2020.10.21 90 0 건틀렛 와 포드타입 존나 잘 쓰는 색기 만남 [1] 킹꿯 2020.10.21 117 0 뉴비 신규유저 패키지 1일남아서 사려고했는데 [10] 닉네임뭘로짓지 2020.10.21 130 0 6지부 카붕이들 정보 남음? [7] ㅇㅇ (115.40) 2020.10.21 142 0 D형 컨테이너 98개 HC형 컨테이너 41개 개봉기 [11] 셀레스틴 2020.10.21 141 3 출석을 왜 안하는거임? [10] IlIlIllll 2020.10.21 183 0 근데 협력사 있으면 뭐가좋음?? [6] ㅇㅇ (211.229) 2020.10.21 69 0 아 내일 하루 쉬는날이라 겜할려고 그랬는데 [1] yoru 2020.10.21 106 1 솔저 오토덱 ㅈㄴ많네 [4] ㅇㅇ (1.226) 2020.10.21 85 0 여러분 저 류금태입니다 [10] ㅇㅇ (59.12) 2020.10.21 1143 21 학생회 이벤트 특징 [2] 람네 2020.10.21 135 0 이번 패치에서 중요한 것은 수시채용이 아니다. [3] ㅇㅇ (125.176) 2020.10.21 108 0 셋바 100개썻는데 ㅅㅂ 버근가 [1] 꾸루 2020.10.21 72 0 오늘의 능지 박살.jpg [25] 시그말랑카우 2020.10.21 1317 30 에디좌 템 뭐주노 안될꺼뭐있노 2020.10.21 43 0 근데 겜 회사 컴공만 뽑노? [7]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53 0 100장 더박고 주시영 하나건짐 ㅇㅇ (112.214) 2020.10.21 40 0 내일 이벤트 스토리는 딱히 기대하지마셈 [8] 페이커 2020.10.21 127 0 퇴근하고 이제 챈보는데 뭔일있음? [9] 폭풍의왕 2020.10.21 89 0 각성 류금태도 퇴물됐네 [1] 팔도 2020.10.21 100 0 개발자들 사과랑 사료에 좀 인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람네 2020.10.21 70 0 이거 이벤트 다 먹는거 빡쌔보임? [4] 겟타 2020.10.21 86 0 특별수사인지 협력수사인지 스토리는 기대하지마셈 [6] BlackDwarf 2020.10.21 123 0 이 짤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 [3] ㅇㅇ 2020.10.21 132 1 아 내일 패치노트 기대되노ㅋㅋ [2] ㅇㅇ (59.12) 2020.10.21 94 0 이번주 개노 알렉마망 스킨 공개는 확정일듯 닥터최고 2020.10.21 63 0 솔직히 불태워서 사료 좀 받고 싶은거였지 [7] 페이커 2020.10.21 139 -7 RSHSR인가 저거 누구 전용장비임? [6] ㅇㅇ (183.103) 2020.10.21 173 0 특별수사 별 내용도 없는거 같네 [7] 레몬탑 2020.10.21 124 1 또 협력사 한칸 죽어나가네 [8] ㅇㅇ (1.243) 2020.10.21 152 0 15일차 뉴비 첫쓰알 함선 뽑았다 [7] 마블 2020.10.21 98 1 개발자노트 이번주는 안 올라오는거 아닐까? [4] ㅇㅇ (222.121) 2020.10.21 90 0 놀금태가 뭔 뜻임? [6] 팔도 2020.10.21 149 0 설마 다음 이벤트가ㅋㅋㅋㅋ [5] lllBoomerlll 2020.10.21 120 0 념글 접는다던 할배 안접었노 ㅋㅋ [30] ㅇㅇ (58.236) 2020.10.21 1254 26 뺑뺑이 돌아서 캐릭 렙업 시켜주고 싶은데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1 47 0 카붕이 과금 지도 부탁드립니다 [5] ㅇㅇ (211.44) 2020.10.21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3: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