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쓰알함 신은나 만드는 기념으로 모은거 한번에 깠는데 정작 당장 필요한 함포장약은 안나오네ㅋㅋㅋ

신은나 이제 70따리인데 언제 쓸수있노....

기껏 만들어놓고 예전 엔터때마냥 또 장식품이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