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D형 컨테이너 98개 HC형 컨테이너 41개 개봉기 셀레스틴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1 작성일 2020-10-21 13:50:41 https://arca.live/b/counterside/8798446 두번째 쓰알함 신은나 만드는 기념으로 모은거 한번에 깠는데 정작 당장 필요한 함포장약은 안나오네ㅋㅋㅋ신은나 이제 70따리인데 언제 쓸수있노....기껏 만들어놓고 예전 엔터때마냥 또 장식품이네 아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TLCrow 2020-10-21 13:51:05 와 어떻게 하나도 안나오냐 펼쳐보기▼ 트조 2020-10-21 13:51:32 확률 ㄹㅇ 미쳤네 펼쳐보기▼ 페이커 2020-10-21 13:51:38 하나도 안나오는건 주작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21 13:51:59 욕망뿐인작품 2020-10-21 13:51:47 0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1 13:52:02 아니 함포가 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0-21 13:52:08 와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Onedaymore 2020-10-21 13:52:22 뭐지 원래 저렇게 좆같이 소재 안나오진 않는데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21 13:52:43 ㅇㅇ (175.197) 2020-10-21 13:57:22 삭제 수정 함포 안나오는건 선넘었네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21 13:58:11 까고서 함포장약 없어갖고 어이없어갖고 헛웃음만 나옴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70렙 레이크vs100렙 엔터 [3] 안될꺼뭐있노 2020.10.21 84 0 응애 나 애기 카붕 야누스 줘 [5] 한우쟝 2020.10.21 78 0 ✋질문 각등이 81뽑 남앗는데 어케 해야할까 [1] 벌꿀쿠키 2020.10.21 138 0 요즘 드는 생각이 5지부까진 쿼츠로 열만한듯 [5] gkdhkdhk 2020.10.21 120 0 늒네 이벤트 도느라 메인 밀 이터가 없는데 메인 언제밀음? [2] ㅇㅇ 2020.10.21 52 0 ui 없는 상태로 터치하는 기능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네오딤남편 2020.10.21 50 0 이번에 복각하는 이벤 장비 좋은거 줌? [4] 멜리이디 2020.10.21 74 0 이렇게 뉴비딱지 하나씩 떼는구나 [8] 핸님 2020.10.21 161 0 일주일이니까 재화수급량 늘려주지않을까 [1] 트조 2020.10.21 49 0 트로피같은건 어디서 많이구함 뿌뿌뿌삐 2020.10.21 49 0 근데 보통 함선건조 처음 4~5개는 어느정도 비슷하지않냐? [1] ㅇㅇ (183.103) 2020.10.21 61 0 학생회에 하림이 나오잖아 [5] 아이세스 2020.10.21 148 0 그래서 오늘의 폐사자는 갈갈 꼬접 한 명인가? [9] 페이커 2020.10.21 154 -1 연습) 팩트는 2000결사대가 든든하다는 거임ㅋㅋㅋㅋㅋ 뻋촄콒퍱콐 2020.10.21 74 0 이벤 복각 빨리 다 하면 좋겠다 흥냥 2020.10.21 46 0 5지부만 열어도 정보 숨통좀 트이나 [4] 임춘자 2020.10.21 984 0 복각은 저번이벤 그대로 가져오는 거라며 [2] ㅇㅇ 2020.10.21 101 0 낄낄 웃으면서 보고 있었는데 [23] ㅇㅇ 2020.10.21 1424 31 (스포) 학생회 이벤트 특 [5] 모우린호 2020.10.21 265 0 류금태: 악몽 업데이트 완료 [1] Onedaymore 2020.10.21 90 0 건틀렛 와 포드타입 존나 잘 쓰는 색기 만남 [1] 킹꿯 2020.10.21 117 0 뉴비 신규유저 패키지 1일남아서 사려고했는데 [10] 닉네임뭘로짓지 2020.10.21 131 0 6지부 카붕이들 정보 남음? [7] ㅇㅇ (115.40) 2020.10.21 143 0 D형 컨테이너 98개 HC형 컨테이너 41개 개봉기 [11] 셀레스틴 2020.10.21 141 3 출석을 왜 안하는거임? [10] IlIlIllll 2020.10.21 183 0 근데 협력사 있으면 뭐가좋음?? [6] ㅇㅇ (211.229) 2020.10.21 69 0 아 내일 하루 쉬는날이라 겜할려고 그랬는데 [1] yoru 2020.10.21 106 1 솔저 오토덱 ㅈㄴ많네 [4] ㅇㅇ (1.226) 2020.10.21 85 0 여러분 저 류금태입니다 [10] ㅇㅇ (59.12) 2020.10.21 1143 21 학생회 이벤트 특징 [2] 람네 2020.10.21 135 0 이번 패치에서 중요한 것은 수시채용이 아니다. [3] ㅇㅇ (125.176) 2020.10.21 109 0 셋바 100개썻는데 ㅅㅂ 버근가 [1] 꾸루 2020.10.21 72 0 오늘의 능지 박살.jpg [25] 시그말랑카우 2020.10.21 1317 30 에디좌 템 뭐주노 안될꺼뭐있노 2020.10.21 43 0 근데 겜 회사 컴공만 뽑노? [7] 구르메아줌마 2020.10.21 154 0 100장 더박고 주시영 하나건짐 ㅇㅇ (112.214) 2020.10.21 40 0 내일 이벤트 스토리는 딱히 기대하지마셈 [8] 페이커 2020.10.21 127 0 퇴근하고 이제 챈보는데 뭔일있음? [9] 폭풍의왕 2020.10.21 89 0 각성 류금태도 퇴물됐네 [1] 팔도 2020.10.21 100 0 개발자들 사과랑 사료에 좀 인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람네 2020.10.21 71 0 이거 이벤트 다 먹는거 빡쌔보임? [4] 겟타 2020.10.21 86 0 특별수사인지 협력수사인지 스토리는 기대하지마셈 [6] BlackDwarf 2020.10.21 124 0 이 짤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 [3] ㅇㅇ 2020.10.21 132 1 아 내일 패치노트 기대되노ㅋㅋ [2] ㅇㅇ (59.12) 2020.10.21 94 0 이번주 개노 알렉마망 스킨 공개는 확정일듯 닥터최고 2020.10.21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