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함선은 글레잎 많이받으니까 글레잎받을거고


그다음 아머-엔터 또는 엔터-아머순으로 갈건데


둘다 중장갑함이라 중장외피 엄청먹을거고 시간도 오래걸림


스토리 미는데 특무함도 하나 있어야하니까 보통 스텔라 뽑을거고


이렇게되면 자연스럽게 한번도 안쓴 재료인 함포장약이 꽤쌓이게 될건데


강습-중장갑-특무-중장갑 이순으로 만든다 쳤을때 보통 5번째는 순양함 많이 만들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