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충?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형님들은 린시엔 장비세팅 어떻게 했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99
작성일
댓글
[4]
맘스땃쥐
페이커
류드말랑카우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문의할 때 관리자코드가 닉네임 맞지?
[4]
156
0
전당 이거 존나 이상함
[1]
104
0
와 지부 잭팟 터졌노
[4]
169
0
회피0인 슬비도 가끔 회피떠서 살아남을때도 많음
[4]
120
0
이거 자꾸 생각나네
[3]
138
0
사원추천서를 준다고?
[3]
215
0
어제까지만해도 챈 다 터지고 폭발해서 카사 망할줄알았는데
[4]
145
0
애기 늒네 70찍기 너무 힘듬..
[2]
90
0
강소영한테 명중 줌
[4]
126
0
하드 22는 여전히 단단하네
[1]
80
0
애들아 그림자전당 2스테이지 도전할만하냐
[10]
114
0
이거 꿈이냐?
[7]
171
0
건틀렛에서 메카덱 미러전 만나면
[8]
113
0
(정보) 유독 왜 카사가 -건- pvp로 스트레스 많이 받는지에 대한 글
[41]
2357
74
아니 ㅋㅋㅋㅋ
[8]
129
0
이 새끼들 진짜 문의한지가 일주일이 넘었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어
[24]
1184
41
건틀렛
어이가없네 ㅋㅋ
[6]
183
0
어제패치노트정화댐?
[3]
107
0
이터패키지 풀매수하고싶은데 참는 중
[1]
110
0
크로스 상점 다 못 털었는데 신규던전 돌아야 하나?
[5]
107
0
건틀렛
뎃데로게~
[7]
169
0
레지나는 여왕이라는 뜻이래
[2]
104
0
각힐이 그나마 장비빨 좀 덜받나?
[3]
118
0
✋질문
형님들은 린시엔 장비세팅 어떻게 했어?
[4]
699
0
이상하다 예전엔 나도 갤 보기만 하고 겜은 안했는데
[1]
115
0
융합핵 15개 모일때마다 고민
[3]
121
0
이거 진짜 레지나일까
[8]
190
-2
전당루미 유미디짐?
[5]
185
0
✋질문
함선 뭐 만들까?
[8]
129
0
웰시코기 경주 영상도 있네
[2]
172
0
협력사 갑자기 한명한테삭제당햇네
[9]
143
0
그래도 분탕 오는거 보니까 겜은 살아난거 같네
[2]
342
-1
진짜 망한겜에는 분탕도 안오는데 ㄹㅇㅋㅋ
94
-1
나 어제 밤샜음
[1]
78
0
새로고침 5번했는데 4번이 걸캎광고네
[1]
108
0
시체 새끼 좆같네
[9]
173
1
개노보고 융합 결정해야겠다
93
0
어제 튼튼한 건쉽 첨 만나봄
[5]
114
0
와그래도 84퍼가 크긴 컸나보다
[3]
167
1
건틀렛
강소영 명중 어지간히 높여야할거같은데
[6]
155
0
ld앱플 쓰는사람있음?
[2]
67
0
드뎌분탕도오내
[1]
104
-1
야 흥챈 다됐네 분탕도 오고
[5]
129
0
걸캎 광고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
158
0
카사챈 흥갤이다 이거야!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