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새끼들 진짜 문의한지가 일주일이 넘었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어 워렉 추천 42 비추천 1 댓글 24 조회수 1183 작성일 2020-10-22 12:37:55 수정일 2020-10-22 13:07:05 https://arca.live/b/counterside/8819172 시발 복귀퀘 5일 남았다고접속 퀘가 안깨진다고 씨발련들아 추천! 42 ( 3) 비추! 1 ( 1) 공유 댓글 [24] 졸린개 2020-10-22 12:38:17 맘스땃쥐 2020-10-22 12:38:24 졸린곰 2020-10-22 12:38:37 뭐임 이건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10-22 12:38:45 이건 또 뭐냐 펼쳐보기▼ 들깨잔치국수 2020-10-22 12:38:48 ㅇㅇ 2020-10-22 12:39:14 요포포이 2020-10-22 12:39:23 십공소 2020-10-22 12:39:32 손해본만큼 기간 늘려달라고 하자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10-22 12:39:35 Nyx 2020-10-22 12:40:05 보고싶지 않았나봐 ㅋㅋ 펼쳐보기▼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0-22 12:41:29 뭐냐 왜 안 되냐 야발 펼쳐보기▼ 아이세스 2020-10-22 12:48: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응애나사장 2020-10-22 12:49:43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고라니라니 2020-10-22 12:49:52 RH 2020-10-22 12:51:05 샹거스 2020-10-22 12:54:04 콘쓰려고만듬 2020-10-22 12:56:35 재설치는 안돼려나 펼쳐보기▼ 워렉 2020-10-22 13:01:54 재설치는 모르겠고 앱플로 복귀한다음 핸드폰에도 깔았는데 핸드폰에서도 안됐음 펼쳐보기▼ 콘쓰려고만듬 2020-10-22 13:02:18 그럼 계정 문젠가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0-10-22 13:03:29 보고싶은데 거절당하는거 뭐임 ㅋㅋㅋㅋ 펼쳐보기▼ yuu 2020-10-22 13:08:37 코뿔소 2020-10-22 13:09:35 와 이건 진짜 꼬접수치 올라가것는디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3:18:50 어메이징하다.. 펼쳐보기▼ 와 2020-10-22 13:25: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 셋옵 변경 재화 줄면 조캣서 [4] 개란말이에오 2020.10.22 65 0 댕댕이 아직 안 싸워봤는데 특수기 이거 맞지? [3]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0.22 87 0 카린 핑크팬티 개꼴리네 [2] 람네 2020.10.22 609 0 시발 얘 뭐냐? [5] ㅇㅇ 2020.10.22 225 0 오늘 유저수 너무 무섭고 [3] gkdhkdhk 2020.10.22 143 0 카운터 사이드 이거 플레이 타임에 카사챈 한 시간도 기록 해야함 [6] b0ss 2020.10.22 96 0 터미네이터도 상향먹는데 링컨은 뭐 없나 [2] Koreanbural 2020.10.22 91 0 주시영 딱대 [7] 태풍 2020.10.22 171 0 이거 문의할 때 관리자코드가 닉네임 맞지? [4] 워렉 2020.10.22 156 0 전당 이거 존나 이상함 [1] 물음표 2020.10.22 104 0 와 지부 잭팟 터졌노 [4] ㅁㄴㅇㄹ (112.164) 2020.10.22 169 0 회피0인 슬비도 가끔 회피떠서 살아남을때도 많음 [4]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20 0 이거 자꾸 생각나네 [3] 들깨잔치국수 2020.10.22 138 0 사원추천서를 준다고? [3] ㅇㅇ 2020.10.22 215 0 어제까지만해도 챈 다 터지고 폭발해서 카사 망할줄알았는데 [4] 이디스애호해 2020.10.22 145 0 애기 늒네 70찍기 너무 힘듬.. [2] gkdhkdhk 2020.10.22 90 0 강소영한테 명중 줌 [4] 이작 2020.10.22 125 0 하드 22는 여전히 단단하네 [1] 선반위곰인형 2020.10.22 80 0 애들아 그림자전당 2스테이지 도전할만하냐 [10] sibalba 2020.10.22 114 0 이거 꿈이냐? [7] 트리비알리스 2020.10.22 170 0 건틀렛에서 메카덱 미러전 만나면 [8] Koreanbural 2020.10.22 112 0 (정보) 유독 왜 카사가 -건- pvp로 스트레스 많이 받는지에 대한 글 [41] 국정원지하실 (210.105) 2020.10.22 2357 74 아니 ㅋㅋㅋㅋ [8] Edge 2020.10.22 128 0 이 새끼들 진짜 문의한지가 일주일이 넘었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어 [24] 워렉 2020.10.22 1183 41 건틀렛 어이가없네 ㅋㅋ [6] 노드왕 2020.10.22 181 0 어제패치노트정화댐? [3] ㅇㅇ (121.191) 2020.10.22 106 0 이터패키지 풀매수하고싶은데 참는 중 [1] 졸린개 2020.10.22 109 0 크로스 상점 다 못 털었는데 신규던전 돌아야 하나? [5] coto 2020.10.22 106 0 건틀렛 뎃데로게~ [7] 테엥마망 2020.10.22 168 0 레지나는 여왕이라는 뜻이래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103 0 각힐이 그나마 장비빨 좀 덜받나? [3] ㅇㅇ (121.172) 2020.10.22 117 0 ✋질문 형님들은 린시엔 장비세팅 어떻게 했어? [4]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0.22 699 0 이상하다 예전엔 나도 갤 보기만 하고 겜은 안했는데 [1] 멜리이디 2020.10.22 114 0 융합핵 15개 모일때마다 고민 [3]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20 0 이거 진짜 레지나일까 [8] 테르미도르 2020.10.22 189 -2 전당루미 유미디짐? [5] Revena 2020.10.22 185 0 ✋질문 함선 뭐 만들까? [8] 인터미션 2020.10.22 129 0 웰시코기 경주 영상도 있네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171 0 협력사 갑자기 한명한테삭제당햇네 [9] sibalba 2020.10.22 142 0 그래도 분탕 오는거 보니까 겜은 살아난거 같네 [2] 멜리이디 2020.10.22 341 -1 진짜 망한겜에는 분탕도 안오는데 ㄹㅇㅋㅋ ㅇo 2020.10.22 93 -1 나 어제 밤샜음 [1] 늒네쟝 2020.10.22 76 0 새로고침 5번했는데 4번이 걸캎광고네 [1] gkdhkdhk 2020.10.22 108 0 시체 새끼 좆같네 [9] 콘쓰려고만듬 2020.10.22 173 1 개노보고 융합 결정해야겠다 묘갤러 2020.10.22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2: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