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크로스 상점 다 못 털었는데 신규던전 돌아야 하나? cot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6 작성일 2020-10-22 12:37:24 https://arca.live/b/counterside/8819158 금색 바이너랑 장비 하나도 안사고4000개쯤 있는데 마저 털고 신규던 갈까?장비 별로면 바이만 사고 넘길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맘스땃쥐 2020-10-22 12:38:00 장비만 걸러도 여유있게 다먹음 펼쳐보기▼ coto 2020-10-22 12:38:51 장비 별로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2 12:38:12 셑바만 다털고 신규가 학생회도 금방 먹음 펼쳐보기▼ coto 2020-10-22 12:38:43 장비 옵 별로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2 12:39:20 옵자체가 랜덤임 뉴비라면 뭐든 있는 게 좋긴한데 t5기도해서 다들 추천안하는 거고 이후에 웬만한 건 다먹엇는데도 이터 좀 남는다면 그때 다시 먹으러 가도 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유저수 너무 무섭고 [3] gkdhkdhk 2020.10.22 143 0 카운터 사이드 이거 플레이 타임에 카사챈 한 시간도 기록 해야함 [6] b0ss 2020.10.22 96 0 터미네이터도 상향먹는데 링컨은 뭐 없나 [2] Koreanbural 2020.10.22 91 0 주시영 딱대 [7] 태풍 2020.10.22 171 0 이거 문의할 때 관리자코드가 닉네임 맞지? [4] 워렉 2020.10.22 156 0 전당 이거 존나 이상함 [1] 물음표 2020.10.22 104 0 와 지부 잭팟 터졌노 [4] ㅁㄴㅇㄹ (112.164) 2020.10.22 169 0 회피0인 슬비도 가끔 회피떠서 살아남을때도 많음 [4]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20 0 이거 자꾸 생각나네 [3] 들깨잔치국수 2020.10.22 138 0 사원추천서를 준다고? [3] ㅇㅇ 2020.10.22 215 0 어제까지만해도 챈 다 터지고 폭발해서 카사 망할줄알았는데 [4] 이디스애호해 2020.10.22 145 0 애기 늒네 70찍기 너무 힘듬.. [2] gkdhkdhk 2020.10.22 90 0 강소영한테 명중 줌 [4] 이작 2020.10.22 126 0 하드 22는 여전히 단단하네 [1] 선반위곰인형 2020.10.22 80 0 애들아 그림자전당 2스테이지 도전할만하냐 [10] sibalba 2020.10.22 114 0 이거 꿈이냐? [7] 트리비알리스 2020.10.22 171 0 건틀렛에서 메카덱 미러전 만나면 [8] Koreanbural 2020.10.22 112 0 (정보) 유독 왜 카사가 -건- pvp로 스트레스 많이 받는지에 대한 글 [41] 국정원지하실 (210.105) 2020.10.22 2357 74 아니 ㅋㅋㅋㅋ [8] Edge 2020.10.22 129 0 이 새끼들 진짜 문의한지가 일주일이 넘었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어 [24] 워렉 2020.10.22 1184 41 건틀렛 어이가없네 ㅋㅋ [6] 노드왕 2020.10.22 183 0 어제패치노트정화댐? [3] ㅇㅇ (121.191) 2020.10.22 107 0 이터패키지 풀매수하고싶은데 참는 중 [1] 졸린개 2020.10.22 110 0 크로스 상점 다 못 털었는데 신규던전 돌아야 하나? [5] coto 2020.10.22 106 0 건틀렛 뎃데로게~ [7] 테엥마망 2020.10.22 168 0 레지나는 여왕이라는 뜻이래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103 0 각힐이 그나마 장비빨 좀 덜받나? [3] ㅇㅇ (121.172) 2020.10.22 118 0 ✋질문 형님들은 린시엔 장비세팅 어떻게 했어? [4]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0.22 699 0 이상하다 예전엔 나도 갤 보기만 하고 겜은 안했는데 [1] 멜리이디 2020.10.22 114 0 융합핵 15개 모일때마다 고민 [3]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21 0 이거 진짜 레지나일까 [8] 테르미도르 2020.10.22 190 -2 전당루미 유미디짐? [5] Revena 2020.10.22 185 0 ✋질문 함선 뭐 만들까? [8] 인터미션 2020.10.22 129 0 웰시코기 경주 영상도 있네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171 0 협력사 갑자기 한명한테삭제당햇네 [9] sibalba 2020.10.22 143 0 그래도 분탕 오는거 보니까 겜은 살아난거 같네 [2] 멜리이디 2020.10.22 342 -1 진짜 망한겜에는 분탕도 안오는데 ㄹㅇㅋㅋ ㅇo 2020.10.22 93 -1 나 어제 밤샜음 [1] 늒네쟝 2020.10.22 77 0 새로고침 5번했는데 4번이 걸캎광고네 [1] gkdhkdhk 2020.10.22 108 0 시체 새끼 좆같네 [9] 콘쓰려고만듬 2020.10.22 173 1 개노보고 융합 결정해야겠다 묘갤러 2020.10.22 93 0 어제 튼튼한 건쉽 첨 만나봄 [5] 카붐 2020.10.22 114 0 와그래도 84퍼가 크긴 컸나보다 [3] Q3 2020.10.22 166 1 건틀렛 강소영 명중 어지간히 높여야할거같은데 [6] 노드왕 2020.10.22 155 0 ld앱플 쓰는사람있음? [2] gimotti 2020.10.22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2: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