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당 자계 돌면서 부옵까지 맞춰가는건가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장비 우선 셋옵만 보고 아무거나 줬다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3
작성일
댓글
[7]
264430
gkdhkdhk
ㅇㅇ
익명_mgMG4
RH
ㄹㅇㄹㄷㅍㄹㄴㅅ
윾동6974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키카드 단 2개만 주냐?
[6]
152
0
매일 전당 빡세다
[5]
123
0
잔다
[3]
123
0
건틀렛
이번 주 건은 진짜 류드싸움이야
[4]
172
0
융합이 끝나질않아
[3]
149
0
옌 복장 왤케 야함
[6]
208
0
첫 110 찍었다 ㅋㅋㅋ
[7]
149
0
우서?
[2]
121
0
레이드105렙 아다뗏다
57
0
추석 뉴비 과금함
[22]
1053
27
카사에서만 당했던 줬뺐을 딴겜에서도 당하니까 ㄹㅇ 기분 좆같네 ㅋㅋ
[2]
143
0
건틀렛
이제 진짜 이벤트하러가야지
[4]
101
0
오늘도 홀린것처럼 5t무기 존나뽑았다
[3]
113
0
옵 레전드다 ㅋㅋ
[5]
151
0
여름뉴비...드디어...목표달성....
[11]
162
0
이지수 스킨 컷씬 존나 예뻐
[3]
197
0
이지수 셋옵 스충주고 궁 빨리 쓰는 세팅도 ㄱㅊ함?
[13]
176
0
40렙때 부터 쿼츠주는 패키지 그거 혹시 보여줄수있음?
[6]
141
0
넥슨의 보안을 뚫었다
[5]
185
9
니가와 존나 화나는데
[5]
108
0
노말 2ㅡ2부터 버프 제거필요함?
[1]
86
0
e지수특
68
0
✋질문
두번째 쓰알함선 뭐가요?
[10]
138
0
장비 우선 셋옵만 보고 아무거나 줬다가
[7]
133
0
이터니움 추진체 어디서 얻음?
[2]
110
0
진짜 이 짤은 볼때마다 레전드다...
[10]
319
9
옛날같으면 6지부 사겠는데
[11]
187
0
이지수로 탱킹 한다는건 110렙에 장비까지 줄 수 있는 고인물 전용이지?
[9]
185
0
나 지금 존나 당황스러운데
[9]
193
-3
캬루야 신병왔다
[4]
202
0
아 뭐지 씨발
[6]
116
0
이 미친 할배들아
[10]
199
0
이지수 평균딜은 개쓰레기긴 한데
[1]
2095
0
내 글 어디갔어
[5]
116
0
-건-점수 희대의 미스터리
[1]
84
0
본인 개인적인 기준 개꼴리는 캐릭터들
[2]
245
3
늘그랫듯이 지부사이드 on
[3]
104
0
유마 개병신 정박아일줄 알았는데 아니네
[7]
155
0
스킨 복각 주기 어느정도 됨?
[4]
93
0
각등이 없으니까 건하기실타
[4]
82
0
념글보고 나도만들어봄
[10]
1115
37
철수아재 기본공격 이펙트 죽이네ㅋㅋ
90
0
이거보면 스비가 직접 챈보는게 맞긴한거같아
[18]
1606
40
야누스는 종신계약도 남자의 로망이군
47
0
야생 힐데
[1]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