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2]
FEKE
뱅레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드 2-2 못깨겟음;;
[2]
171
0
건틀렛
다음주 류드 2밴되면 멀써야하지
[3]
147
0
난 우리 금태 믿어
[3]
131
0
시즈는 타워있으면 뒤돌아서도 때리는구나
[6]
125
0
죄송합니다 제가 건틀릿에 지쳐서 현자타임 왓습니다
[10]
182
6
오늘 너무 억울한 하루다 진짜..
[3]
111
0
✋질문
이런거 때려도됨?
[7]
146
0
지수 눈나의 검스는 인정이지
[1]
332
0
전당 2 다시해보고옴
[1]
74
0
✋질문
신은나+에이함or항모 선택존
[6]
119
0
요즘 털이 자란다고요?
[16]
1567
33
누비 이벤트 하드 2-2 못꺠겟음
[3]
151
0
아시발 이벤돈다고 외전도는거 까먹음
71
0
지금 카사하는 할배들 특징
[36]
1548
42
아으 이제 건포 빼기 시작하네...
[4]
119
0
근데 -건- 플레애들은 대략 돈 어느정도 써야됨?
[17]
180
0
키카드 단 2개만 주냐?
[6]
151
0
매일 전당 빡세다
[5]
122
0
잔다
[3]
123
0
건틀렛
이번 주 건은 진짜 류드싸움이야
[4]
172
0
융합이 끝나질않아
[3]
149
0
옌 복장 왤케 야함
[6]
208
0
첫 110 찍었다 ㅋㅋㅋ
[7]
149
0
우서?
[2]
120
0
레이드105렙 아다뗏다
56
0
추석 뉴비 과금함
[22]
1052
27
카사에서만 당했던 줬뺐을 딴겜에서도 당하니까 ㄹㅇ 기분 좆같네 ㅋㅋ
[2]
143
0
건틀렛
이제 진짜 이벤트하러가야지
[4]
100
0
오늘도 홀린것처럼 5t무기 존나뽑았다
[3]
112
0
옵 레전드다 ㅋㅋ
[5]
150
0
여름뉴비...드디어...목표달성....
[11]
162
0
이지수 스킨 컷씬 존나 예뻐
[3]
197
0
이지수 셋옵 스충주고 궁 빨리 쓰는 세팅도 ㄱㅊ함?
[13]
175
0
40렙때 부터 쿼츠주는 패키지 그거 혹시 보여줄수있음?
[6]
140
0
넥슨의 보안을 뚫었다
[5]
185
9
니가와 존나 화나는데
[5]
107
0
노말 2ㅡ2부터 버프 제거필요함?
[1]
86
0
e지수특
68
0
✋질문
두번째 쓰알함선 뭐가요?
[10]
138
0
장비 우선 셋옵만 보고 아무거나 줬다가
[7]
133
0
이터니움 추진체 어디서 얻음?
[2]
109
0
진짜 이 짤은 볼때마다 레전드다...
[10]
319
9
옛날같으면 6지부 사겠는데
[11]
186
0
이지수로 탱킹 한다는건 110렙에 장비까지 줄 수 있는 고인물 전용이지?
[9]
185
0
나 지금 존나 당황스러운데
[9]
19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