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 배너, 댓글 민원 다 처리했읍니다. 항상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 오피셜 사운드트랙 vol.2 씨빨 소리질러! 만약에 사운드트랙 vol.2가 정식출시되면 비공식 플레이리스트에서 해당부분들 덜어낼 생각입니다. 이런식으로 덜어내서 언젠간 비공식 플레이리스트 없이도 모든 카사의 배경음악들을 들을 수 있는 날이 왔음 좋겠읍니다.


다들 좋은밤 되십쇼.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