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건- 플레애들은 대략 돈 어느정도 써야됨? ㅇㅇ (210.1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80 작성일 2020-10-22 13:43:07 https://arca.live/b/counterside/8820609 3천이상인 새끼들은 어나더 레벨인거 같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264430 2020-10-22 13:43:35 2천만원 펼쳐보기▼ 솔화 2020-10-22 13:43:48 안써도 됌 펼쳐보기▼ 74 2020-10-22 13:43:48 플레까진 무과금좀 있을 텐데 펼쳐보기▼ ㅇㅇ (125.184) 2020-10-22 13:43:49 삭제 수정 주화월정으로 스킨만샀으니까 실질적으로 쿼츠월정액 1달차로만 3200점에서 노는중인디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22 13:43:50 돈 안써도감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3:43:57 확실한건 30으론 안댐 내가아직 플레못감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2 13:44:09 진지하게 무과금도 플레 가능함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22 13:44:28 플레까진 손으로 갈수있다 생각함. 그이상부턴 템이고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3:44:49 플레는 진짜 걍 라인쌈조합 코스트운영만으로도 가진다 펼쳐보기▼ 뱅레이 2020-10-22 13:44:53 돈보다는 건틀렛에 유용한 캐릭에 투자를 우선시로 해줘야하고 자기가 투자한 캐릭이 이번주 밴로테랑 아다리 잘맞으면 그냥 쑥숙 이기고 아니면 쑥숙 지는것 펼쳐보기▼ hver 2020-10-22 13:45:02 플레까진 실력라인같은데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22 13:45:25 3100에서 놀았는데 월정액만 질렀음 근데 스트레스받아서 오토했더니 2700됐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2 13:45:55 지금 플레는 오히려 좀 빡센편이지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3:46:15 3600부터는 못올라가곘음 레벨차이가 너무나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0-22 13:46:22 플레도 천차만별인거 같음. 지금 플레 바닥은 초보도 많아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0-10-22 13:49:22 스킨살려고 월정액만 질렀는데 플4임 펼쳐보기▼ ㅇㅇ (128.134) 2020-10-22 13:53:32 삭제 수정 과금 좀 해서 랭킹찍는 건공들은 보통 50등만 벌어져도 점수차 ㅈㄴ나는게 보임 얼추 200위권은 건공에 과금엥간치 하는 사람들이 아닐까 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마망은 스킨 언제 내줘 시발 [1] shegoes 2020.10.22 99 0 아 ㅋㅋ 드뎌 뉴비 탈출했다 [5] atti 2020.10.22 115 0 카운터사이드...섹최몸... [9] 던붕이 2020.10.22 294 1 구관리국 저격병이랑 제압병도 나오냐? [3] 애기카붕이 2020.10.22 281 0 "다이브. 개시" [3] ㅇㅇ 2020.10.22 336 0 힐데 스충 줘도대?? [8] ㅇㅇ (211.46) 2020.10.22 902 3 어이 라스트 스탠딩 칩 들어와라 [2] Vergil 2020.10.22 97 0 전당 꼭 해야함? [7] 중고흑우 2020.10.22 158 0 하드 2-2 못깨겟음;; [2] 칠센우 2020.10.22 171 0 건틀렛 다음주 류드 2밴되면 멀써야하지 [3] 익명_mgMG4 2020.10.22 147 0 난 우리 금태 믿어 [3] 페이커 2020.10.22 131 0 시즈는 타워있으면 뒤돌아서도 때리는구나 [6] hver 2020.10.22 125 0 죄송합니다 제가 건틀릿에 지쳐서 현자타임 왓습니다 [10] 떄치 2020.10.22 182 6 오늘 너무 억울한 하루다 진짜.. [3] ㅇㅇ 2020.10.22 111 0 ✋질문 이런거 때려도됨? [7] 응애나사장 2020.10.22 146 0 지수 눈나의 검스는 인정이지 [1] Vergil 2020.10.22 332 0 전당 2 다시해보고옴 [1] 베버 2020.10.22 74 0 ✋질문 신은나+에이함or항모 선택존 [6] ㅇㅇ (122.36) 2020.10.22 119 0 요즘 털이 자란다고요? [16] hver 2020.10.22 1567 33 누비 이벤트 하드 2-2 못꺠겟음 [3] 칠센우 2020.10.22 151 0 아시발 이벤돈다고 외전도는거 까먹음 ㅇㅇ (112.214) 2020.10.22 71 0 지금 카사하는 할배들 특징 [36] 파이크 2020.10.22 1548 42 아으 이제 건포 빼기 시작하네... [4] ㅇㅇ 2020.10.22 119 0 근데 -건- 플레애들은 대략 돈 어느정도 써야됨? [17] ㅇㅇ (210.105) 2020.10.22 180 0 키카드 단 2개만 주냐? [6] Luneclad 2020.10.22 151 0 매일 전당 빡세다 [5] 꾸루 2020.10.22 123 0 잔다 [3] 으휴 2020.10.22 123 0 건틀렛 이번 주 건은 진짜 류드싸움이야 [4] 74 2020.10.22 172 0 융합이 끝나질않아 [3] 중고흑우 2020.10.22 149 0 옌 복장 왤케 야함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2 208 0 첫 110 찍었다 ㅋㅋㅋ [7] 핸님 2020.10.22 149 0 우서? [2] 으휴 2020.10.22 121 0 레이드105렙 아다뗏다 요포포이 2020.10.22 57 0 추석 뉴비 과금함 [22] 초전자포 2020.10.22 1052 27 카사에서만 당했던 줬뺐을 딴겜에서도 당하니까 ㄹㅇ 기분 좆같네 ㅋㅋ [2] 헥토르 2020.10.22 143 0 건틀렛 이제 진짜 이벤트하러가야지 [4] 공기소리 2020.10.22 101 0 오늘도 홀린것처럼 5t무기 존나뽑았다 [3] ㅇㅇ 2020.10.22 113 0 옵 레전드다 ㅋㅋ [5] eee 2020.10.22 151 0 여름뉴비...드디어...목표달성.... [11] 중고흑우 2020.10.22 162 0 이지수 스킨 컷씬 존나 예뻐 [3]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97 0 이지수 셋옵 스충주고 궁 빨리 쓰는 세팅도 ㄱㅊ함? [13] 네오딤남편 2020.10.22 175 0 40렙때 부터 쿼츠주는 패키지 그거 혹시 보여줄수있음? [6] 칠센우 2020.10.22 141 0 넥슨의 보안을 뚫었다 [5] 십공소 2020.10.22 185 9 니가와 존나 화나는데 [5] 심장발전소 2020.10.22 107 0 노말 2ㅡ2부터 버프 제거필요함? [1] ㅇㅇ (121.155) 2020.10.22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