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 셋옵 스충주고 궁 빨리 쓰는 세팅도 ㄱㅊ함? 네오딤남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5 작성일 2020-10-22 13:37:54 https://arca.live/b/counterside/8820499 골디에 스충 뜨면 할만한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테엥마망 2020-10-22 13:38:14 스충 한 70퍼 맞추는 사람들이 그렇게 하던데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2 13:38:48 스충 70 맞추려면 부옵도 그렇게 해야할텐데 그럼 버틸수가 있나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0-22 13:39:20 하림이랑 치나츠로 버티고 빠르게 궁 박는거일걸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2 13:39:41 오... 펼쳐보기▼ leakas 2020-10-22 13:38:33 그래도 되긴한데 상대 템좋으면 진짜 순식간에 녹음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2 13:39:06 leakas 2020-10-22 13:39:51 이지수 스충은 나쁘지않은데 고르드 스충이 존나 계륵같은거임 쓸애가 별로없음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2 13:40:30 ㄹㅇ.. 펼쳐보기▼ 제리_ 2020-10-22 13:39:35 이지수서폿덱은 스충셋이 좋음 2메이즈 + 2고르디면 극스충도 가능한데 안되면 부옵지방 + 셋옵스충세팅으로 펼쳐보기▼ 제리_ 2020-10-22 13:39:43 이지수 단일로 쓸꺼면 걍 체방하고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2 13:40:05 2메이즈는 되는데 골디스충이 아직 하나뿐임 펼쳐보기▼ RH 2020-10-22 13:40:32 지수는탱탱해야함 스충이면금방녹음 어차피양하림이랑쓰는데 굳이할필요가있나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2 13:41:22 예전에 눈팅하다가 이지수에 서폿 여러마리 붙이는 덱은 스충주는 게 좋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신은나+에이함or항모 선택존 [6] ㅇㅇ (122.36) 2020.10.22 119 0 요즘 털이 자란다고요? [16] hver 2020.10.22 1567 33 누비 이벤트 하드 2-2 못꺠겟음 [3] 칠센우 2020.10.22 151 0 아시발 이벤돈다고 외전도는거 까먹음 ㅇㅇ (112.214) 2020.10.22 71 0 지금 카사하는 할배들 특징 [36] 파이크 2020.10.22 1548 42 아으 이제 건포 빼기 시작하네... [4] ㅇㅇ 2020.10.22 119 0 근데 -건- 플레애들은 대략 돈 어느정도 써야됨? [17] ㅇㅇ (210.105) 2020.10.22 181 0 키카드 단 2개만 주냐? [6] Luneclad 2020.10.22 151 0 매일 전당 빡세다 [5] 꾸루 2020.10.22 123 0 잔다 [3] 으휴 2020.10.22 123 0 건틀렛 이번 주 건은 진짜 류드싸움이야 [4] 74 2020.10.22 172 0 융합이 끝나질않아 [3] 중고흑우 2020.10.22 149 0 옌 복장 왤케 야함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2 208 0 첫 110 찍었다 ㅋㅋㅋ [7] 핸님 2020.10.22 149 0 우서? [2] 으휴 2020.10.22 121 0 레이드105렙 아다뗏다 요포포이 2020.10.22 57 0 추석 뉴비 과금함 [22] 초전자포 2020.10.22 1052 27 카사에서만 당했던 줬뺐을 딴겜에서도 당하니까 ㄹㅇ 기분 좆같네 ㅋㅋ [2] 헥토르 2020.10.22 143 0 건틀렛 이제 진짜 이벤트하러가야지 [4] 공기소리 2020.10.22 101 0 오늘도 홀린것처럼 5t무기 존나뽑았다 [3] ㅇㅇ 2020.10.22 113 0 옵 레전드다 ㅋㅋ [5] eee 2020.10.22 151 0 여름뉴비...드디어...목표달성.... [11] 중고흑우 2020.10.22 162 0 이지수 스킨 컷씬 존나 예뻐 [3]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97 0 이지수 셋옵 스충주고 궁 빨리 쓰는 세팅도 ㄱㅊ함? [13] 네오딤남편 2020.10.22 175 0 40렙때 부터 쿼츠주는 패키지 그거 혹시 보여줄수있음? [6] 칠센우 2020.10.22 141 0 넥슨의 보안을 뚫었다 [5] 십공소 2020.10.22 185 9 니가와 존나 화나는데 [5] 심장발전소 2020.10.22 107 0 노말 2ㅡ2부터 버프 제거필요함? [1] ㅇㅇ (121.155) 2020.10.22 86 0 e지수특 윾동6974 2020.10.22 68 0 ✋질문 두번째 쓰알함선 뭐가요? [10] 써드치프 2020.10.22 138 0 장비 우선 셋옵만 보고 아무거나 줬다가 [7]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22 133 0 이터니움 추진체 어디서 얻음? [2] gimotti 2020.10.22 110 0 진짜 이 짤은 볼때마다 레전드다... [10] 익명_mgMG4 2020.10.22 319 9 옛날같으면 6지부 사겠는데 [11]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86 0 이지수로 탱킹 한다는건 110렙에 장비까지 줄 수 있는 고인물 전용이지? [9] 일하기싫다 2020.10.22 185 0 나 지금 존나 당황스러운데 [9] ㅇㅇ (116.43) 2020.10.22 192 -3 캬루야 신병왔다 [4] 미야 2020.10.22 201 0 아 뭐지 씨발 [6] ㅅㅅㅅ 2020.10.22 116 0 이 미친 할배들아 [10] ㅇㅇ (115.140) 2020.10.22 199 0 이지수 평균딜은 개쓰레기긴 한데 [1] Edge 2020.10.22 2095 0 내 글 어디갔어 [5] 선반위곰인형 2020.10.22 115 0 -건-점수 희대의 미스터리 [1] Koreanbural 2020.10.22 84 0 본인 개인적인 기준 개꼴리는 캐릭터들 [2] 스크류바 2020.10.22 244 3 늘그랫듯이 지부사이드 on [3] 토깡이 2020.10.22 103 0 유마 개병신 정박아일줄 알았는데 아니네 [7] ㅇㅇ 2020.10.22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2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