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이벤은 1-4 뺑뺑이 돌려갖고 댕댕크라운 따먹으러 가는거임? 셀레스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6 작성일 2020-10-22 15:09:18 https://arca.live/b/counterside/8822479 들어보니까 댕댕크라운 실드% 증가라던데 그럼 각힐 전장처럼 써도 되는건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프레스티시모 2020-10-22 15:09:59 효율은 구리니 기대 ㄴ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2 15:10:12 *수정됨 ㅇㅇ 그거 먹으면서 튜바도 같이 먹는건데 좀 치니까 쫄작할 생각은 말고 요샌 그걸로 각힐 전장하기엔 좋은 탬이 너무 많음 그냥 t6장비 하나 생기는 거에 의의를 둬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22 15:11:36 와 그정도임? 1-4에서도 100넘긴 저성탱 보내니까 뚝배기 걍깨지긴 하던데 댕댕맵은 비교도 안되게 존나어려운가보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2 15:12:39 *수정됨 하드 1-4는 그냥 크로스로드 하드3-2 딱 그수준이고 댕댕이는 벞제거 캐릭있으면 그냥저냥 밀고 아니라면 딜찍누 해야하는데 여름이나 추석유입인데 좀 달린 계정이면 그냥저냥 잘 죽임 옛날에 비해 애들이 전체적으로 쌔졌어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22 15:13:56 그럼 알렉스 탱세우면 되겠네ㄱㅅㄱㅅ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2 15:11:09 부옵셋옵 개망하면 투자하긴 애매한듯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5:15:50 각힐이 젤 효율 좋긴함 그래도 고르디우스 미만잡이라 골디끼워주지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22 15:19:29 골디 하나는 잘나와서 골디주고 다른건 개병신스레기로 나와서 걸렀는데 그걸줘야되나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5:21:01 원래 셋바 튜닝이 그런 종결탬에 쓰라고 있는거임 열심히 파밍해서 옵바꿔 쌉구데기면 댕댕크라운 잘뜬거 대충 쓰다가 바꾸던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 군침이 싸악도노ㅋㅋㅋ [1] 치아가 2020.10.22 95 0 ㄹㅇ 6지에서 닥등이로 나오진 않겠지? [2] ㅇㅇ 2020.10.22 78 0 건틀렛 나도 전략전 오픈덱인데 왜 매일 방문객 2~3명이지 [2] 꿀때지 2020.10.22 97 0 박상연 게임한다며 [2] ㅇㅇ 2020.10.22 92 0 ㅋㅋㅋ 아껴먹으니까 군침이싹도네 [4] 중고흑우 2020.10.22 102 0 까다로운 손님들을 위해 오픈덱 리뉴얼함 [6] 이천쌀떡볶이 2020.10.22 94 0 조졌다 [2] 최둘기 2020.10.22 65 0 아 내가 병신이었네 [2] 네오딤남편 2020.10.22 89 0 뭐할라고 카사켯는데 도무지 기억이안나네 [2] 꿀때지 2020.10.22 61 0 리세로 뭐 먹고 가라는데 리세가 뭐임 [8] Fa_yuan 2020.10.22 106 0 카사 진짜 초반에 찍먹하다가 영업당해서 열심히 하고있는 복귀 뉴빈데 질문점 [14] 아칼리 2020.10.22 141 1 방금 뜬 따끈따끈한 기사 가져왔다 [34] 테르미도르 2020.10.22 1823 28 미나링 종신계약 스토리랑 다른캐릭같네 [6] 중고흑우 2020.10.22 110 0 진짜 개노 안뜨면 어캄 근데 [1] ㅇㅇ 2020.10.22 56 0 같은캐릭이면 강화공유해주면 안되냐 [1] ㅇㅇ 2020.10.22 56 0 전당 2에서 은근 가장 시발인게 [2] 킹스짱 2020.10.22 110 0 전략전 덱에 페넥 폭스 시리즈를 박아뒀더니 33패에서 순식간에 132패로 증가함 [3] 레몬탑 2020.10.22 59 0 ㅋㅋㅋㅋㅋㅋㅅㅂ 개병신이네진짜 [1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2 170 8 뉴비야 접지마 보급이 도착하였습니다 [3] 개란말이에오 2020.10.22 116 0 이번이벤 일주일박에 안함??? [4] ㅇㅇ (112.214) 2020.10.22 62 0 댕댕이는 아직도 죤나쌔네 [2] 서지수 2020.10.22 82 0 건틀렛 정신 나갈 것 같아 정신 나갈 것 같아 정신 나갈 것 같아 정신 나갈 것 같아 정신 나갈 [20] b0ss 2020.10.22 129 0 왜 내 오픈덱에는 손님이 없는걸까 [2] 이천쌀떡볶이 2020.10.22 72 0 이번이벤은 1-4 뺑뺑이 돌려갖고 댕댕크라운 따먹으러 가는거임? [9] 셀레스틴 2020.10.22 116 1 순양함은 머가 좋음? [28] 들깨잔치국수 2020.10.22 158 0 악몽은 내꺼 내가 쳐도 되냐? [1] BlackDwarf 2020.10.22 58 0 싱글벙글 우리딸.....gif [15] 꿀때지 2020.10.22 1807 35 이게 소통이 진짜 중요하긴 함 [1] Onedaymore 2020.10.22 61 0 분석) 내일 개노 안뜰것같은 이유 [2] 람네 2020.10.22 102 -1 속보) 고인물들 초긴장해야됨 ㄷㄷㄷㄷ [4] Fa_yuan 2020.10.22 112 0 제이크와 함께하는 마리아 할매 생애 마지막 절정분수쇼 스러지다 2020.10.22 140 0 ✋질문 솔저 메카특핵으로 융합핵 바꿔도 돼ㅑ? [4] ㅇㅇ 2020.10.22 62 0 이게 뭐냐구ㅋㅋ [4] ㅇㅇ (183.109) 2020.10.22 87 0 건 ㅅㅂ 이지수 특수기 안멈추는 버그잇음 [1] 십공소 2020.10.22 47 0 솔직히 매주 개노는 힘들지 ㅇㅇ 2020.10.22 60 0 자계에서 떨구는 장비는 ZRNnE 2020.10.22 37 0 아 십새끼덜 [1] ㅇㅇ (116.39) 2020.10.22 50 0 건틀렛 응애 나 밥줘 이작 2020.10.22 66 -1 우효 쵸럭키다제 ㅇㅇ (210.178) 2020.10.22 86 -1 전당 강종컨어찌하냐 [7] sibalba 2020.10.22 296 0 갑다기 불안해지기 시작했음 [8]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50 0 새벽을 알리는 야식 [8]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2 135 0 얼터 서윤언제 내줘 [5] 은발성애자 2020.10.22 80 0 이 게임은 거지런같은거 없나.. [20] 저빌 2020.10.22 620 0 건틀렛 아이 싯팔 [5] 블릿 2020.10.22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5: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