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진짜 분위기 좋던 초반에 한달동안 하다가 SSR도 못먹고 골골대면서 하다가 포기하고  저번 추석 뽑기때 영업당해서 다시 시작했는데 뭔일인지 뽑을때마다 퍼주길래 열심히 하고있었는데 그냥 꼴리는 캐릭만 키우니깐 완전히 컨텐츠 진행이 완전히 막혀버려서 함선도 뭘 만들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고.. 모의작전도 막히고 이번 크로스로드가 제대로 육성해서 해보는 첫 이벤트인데 어려움도 못깨고 뉴비..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기 까지가 일단 사용했던 캐릭들이고




가지고있는 함선..


일단 캐릭터는 잘뽑아서


SSR은

각성 유미나? 프레데릭 도마 야누스 에스타크 류드밀라 알렉사 빼고 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