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우드퍽커임. 이거 때문에 전당2에서 솔져덱 운용이 절대 안됨. 특히 이게 클로디아쪽에서 드러나는데 우드퍽커 조질 스나가 봉인이라 결국 레인저같은걸로 잡아야 하는데 레인저로 치는거니까 더럽게 안뒤짐. 이게 가장 심한게 기지 치고 있을땐데 이때 레인저 똘똘 뭉친곳에 우드퍽커 2마리 내려와서 폭격하면 레인저 바로 뒤짐. 특히 솔져덱이면 솔져 반이상이 바로 나가리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