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때 하고 접었다가 다시 복귀한 유저인데
늘 생각하는 거지만 애들 스킬 + 컷씬보는 맛 있어서 나름 ㄱㅊ게 하는데
이터니움이 없어
아이템 욕심 없고 적성핵도 애캐만 키우고 스킬도 그닥 신경 안 쓰는데
이터니움이 없어
이게 게임이야? 그리고 제발 자동 수급하게 해줘 이터 100% 차 ㄴ거 보면 점심 나가서 먹을 것 같아
오픈 때 하고 접었다가 다시 복귀한 유저인데
늘 생각하는 거지만 애들 스킬 + 컷씬보는 맛 있어서 나름 ㄱㅊ게 하는데
이터니움이 없어
아이템 욕심 없고 적성핵도 애캐만 키우고 스킬도 그닥 신경 안 쓰는데
이터니움이 없어
이게 게임이야? 그리고 제발 자동 수급하게 해줘 이터 100% 차 ㄴ거 보면 점심 나가서 먹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