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도 사놓고 다 깬 게임이 파판 7 리메이크밖에 없어

카사처럼 모바일겜이나 단판으로 빨리 끝나는게 좋아


아님 오락실가서 뚜들기는게 전부임

그래서 기계 하나 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