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렙 80몇렙인데 유일하게 신디만 100렙 넘고
신디만 종신계약하고
신디만 스킬 풀업에 장비도 다 몰빵인데

스킨이 나오네 ㄷㄷㄷ 과금 처음 하려는데 뭐가 제일 싸게 스킨 사? 주화월정액 사서 모으면 되나?? 신디스킨말곤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