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렙 80몇렙인데 유일하게 신디만 100렙 넘고
신디만 종신계약하고
신디만 스킬 풀업에 장비도 다 몰빵인데
스킨이 나오네 ㄷㄷㄷ 과금 처음 하려는데 뭐가 제일 싸게 스킨 사? 주화월정액 사서 모으면 되나?? 신디스킨말곤 관심 없음
최고렙 80몇렙인데 유일하게 신디만 100렙 넘고
신디만 종신계약하고
신디만 스킬 풀업에 장비도 다 몰빵인데
스킨이 나오네 ㄷㄷㄷ 과금 처음 하려는데 뭐가 제일 싸게 스킨 사? 주화월정액 사서 모으면 되나?? 신디스킨말곤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