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디스 스충셋이 낫나?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7 작성일 2020-10-22 16:20:24 https://arca.live/b/counterside/8823733 원래 전당 공공템 썼는데 상대 이디스 스충 차는거보니 나도 스충 써야하나 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시그마 2020-10-22 16:21:16 이디스 특수기가 쎄서 스충도 괜찮은듯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6:32: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나이퍼 - 스커 상성이 너무 심한가? [1] 팔도 2020.10.22 224 0 Ass타크 진짜 써보니 개붕신같네 ㅋㅋ [3] 사라진다 2020.10.22 111 0 ✋질문 뉴비,, 육성순소,좀,, 물읍니다,, [2] ㅇㅇ (118.219) 2020.10.22 154 0 님들 렙작보고 돌리면 특별수사보다 크로스로드가 더 좋음? [3] 닉네임뭘로짓지 2020.10.22 69 0 다음110추천받음 [2]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17 0 샤오린 일잘하네 [1] IlIlIllll 2020.10.22 119 0 완장갔으니까 할카스짤달린다 [6] Seele 2020.10.22 221 3 홍어완료 [3] ㅇo 2020.10.22 139 -1 그래도 승진테러 알게된뒤로 [1] 아담한 2020.10.22 122 0 오 [8] 중고흑우 2020.10.22 240 -14 스커는 클래스 자체를 좀 어떻게 하면 좋겠음 [9] ㅇㅇ (121.178) 2020.10.22 196 0 난 하림이 볼때마다 그게 항상 생각남 [7] 시그마 2020.10.22 615 0 빅찌찌 합법터치가능하면 해보고싶은거있음 Seele 2020.10.22 191 0 윾미나가 이렇게 꼴렸나 [3] 왕죽 2020.10.22 201 0 주시영이 오히려 둘만있으면 다정할거같지않냐 [2] ㅇㅇ (183.103) 2020.10.22 106 0 난 카사를 계속할 생각인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49 0 이터니움 질문좀 [1] ㅇㅇ (115.140) 2020.10.22 89 0 싱글벙글 [1] 카사하는병신 2020.10.22 86 0 응애 나 아기카붕 [3] 셰이브 2020.10.22 413 0 유마 이거 보기 전까지만해도 꼴렸음 [1] hver 2020.10.22 160 0 지부는 시작부터 쿼츠로뚫는게 기본아니엇냐 [8] Seele 2020.10.22 135 0 카사 인겜 전투는 보면 볼수록 [4] 팔도 2020.10.22 210 0 300 주화에 1단챠 기채 해봤는데 [3] 콘쓰려고만듬 2020.10.22 112 0 이디스 스충셋이 낫나? [2] 페이커 2020.10.22 167 0 누적 이터니움 소모 1백만 넘었다 [1] 플라디안 2020.10.22 93 0 그냥 5지부로 사는 고인물들 있냐 [14]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76 0 이진은 후열저격 컨셉은 좋은데 애매하네 [2] 시그마 2020.10.22 508 0 다들 잘모르는 변녀 [5] 카사하는병신 2020.10.22 609 4 웰시는 방옵으로 각힐한테 던져쥬는게 답인가 [3] 셰이브 2020.10.22 156 0 뉴비 공지보고 편성한가 수정해봄 [6] 으엉아앙 2020.10.22 165 0 카사 은근 꼬운 점 [3] Ous 2020.10.22 119 0 이쁜누나 [3] eee 2020.10.22 179 0 어린놈이 세상 물정을 모르네 [3] 들깨잔치국수 2020.10.22 159 0 다음 상향이 맘에 안드는점 망겜만함 2020.10.22 113 0 패치 역시나 별거 없었네 [2] 시그마 2020.10.22 666 0 파견미션(지부) 개편하는이유 알거같음 ㅇㅇ (1.245) 2020.10.22 110 0 진짜 개이쁘다 [8] gkdhkdhk 2020.10.22 273 0 아니뭔 40렙이 카일에 스충말고 건을와 ㅇㅇ (183.103) 2020.10.22 107 0 난 두렵다..... Onedaymore 2020.10.22 250 0 카운터사이드 넨도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 [7] 오새린 2020.10.22 272 0 시발 어려움 개새끼 존나 세네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2 181 0 진짜 변태 쓰레기새끼 보는 표정으로 쳐다보네 [16] hver 2020.10.22 2675 42 류드밀라 사실 [1] ㅇㅇ 2020.10.22 168 0 이벤 어려움 2-2 보스 개세네 ㅇㅇ (61.82) 2020.10.22 116 0 알렉스 3코가 브 2020.10.22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6: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