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생각남

어릴때 던파 18렙 찍고 전직하고 하늘성에서 접는걸 반복하면서 좀 로망? 그런게 있었는데 카사 하면서 채워지는 기분임


그때는 피시방에서 어떤 형이 런처 각성기 한번 써주면 오줌 지렸었음 ㄹㅇ 존나 멋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