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탱크빼고 넣어도 대공커버 ㄱㄴ?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김초원 대공 쓸만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4]
라킁
ㅇㅇ (121.187)
삭제
수정
라킁
ㅇㅇ (121.18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링컨으로 각수연 못 잡는다
[3]
86
0
건틀렛
뭐노 씨발 ㅋㅋㅋ
157
0
이벤트 상점 수량 10배로 늘려줘
[4]
73
1
테러덱 <~~ 라인 막을 필요없음?
[6]
102
0
솔져템에 셋바 지르긴 ㅈㄴ 아까운데
64
0
똥개 왜케 쎄냐
[1]
66
0
전당2 이지수 안넣어도 깨지네
[2]
77
0
그냥 솔져덱에 이지수 넣을껄 그랬나
41
0
3번째 의외로 신디가 아닐수도있음
[6]
175
0
꼴리면 자러감
[2]
154
0
건틀렛
야스가 별거 있나
[2]
491
0
팬드 쓸만하냐
[3]
139
0
챕터5 깨는데 6시간 가까이 걸리네
76
0
건틀렛
자기 전에 님들한테 선물 하나 줄게
[2]
140
0
가슴크기 어느정도는 차이나도됨
[4]
551
0
전당에서도 쥬시윤 반격 커피포트로 막을수있음?
[2]
124
0
✋질문
t5랑 셋바밖에 안 남았는데 크로스로드 버릴까?
[1]
108
0
사람의 형상을 한 바퀴벌레 퇴치함
[3]
214
1
창작
그림잘알들아 할로윈 신디스킨 예상좀 해봐라 ㅠㅠ
[6]
325
3
여기 돌리는건 별로인가
[2]
102
0
첫번째 레지나일거같긴한데 넬슨이면 더 꼴릴듯
[3]
320
0
나중에 템 인플레같은거 엄청 올려서
[4]
149
0
란제리 힐데
[2]
177
0
에델보다 야누스가 더 필요해
[5]
149
0
김초원 대공 쓸만함?
[4]
140
0
전략전 전적 보고 우편 차단 기능 없냐
[2]
160
0
메카덱이 하운드 없이 굴러감??
[1]
110
0
이런 날이 오다니
86
0
사실 예쁜캐릭
[2]
154
1
아 정보 남는 이유 알아냄 ㅋㅋ
[6]
138
1
짤녀 꼴리면 자러감
[3]
207
0
캬루 모임
[2]
134
0
가은이한테 빵사줬는데
[3]
116
0
에이미 슬슬 나올때 된거같은데
[1]
117
0
채용권이 왜 한장도 없지
[1]
140
0
HC상자 초전도 4개 떤냐ㅋㅋㅋㅋㅋ
[5]
133
0
건틀렛
요즘 쓰는 메카덱
[7]
621
0
개패노 나오기까지 13시간 전 ㅋㅋ
[2]
148
0
씨발 카핵좀 모아놔서 방훈에 모작권 썼는데
[2]
124
0
주시윤 반격싸개인줄 알았는데
[3]
177
0
"내 위험한 매력에 반하기라도 했나?"
[2]
213
1
하이엘프 vs 다크엘프 만화
[3]
3808
0
링컨 특수기 정빵맞으면 각수연도 한방에 떨구냐?
[6]
1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