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테러덱 <~~ 라인 막을 필요없음?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2 작성일 2020-10-22 17:24:21 https://arca.live/b/counterside/8824483 못뚫으면 그대로 함선 터지는거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hver 2020-10-22 17:26:19 *수정됨 백도어 방어하는 측 에서 이악물고 역으로 상대함선 딜찍누하는경우 꽤 보이긴함 펼쳐보기▼ 수램 2020-10-22 17:26:3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17:26:33 노빠꾸덱임 펼쳐보기▼ hver 2020-10-22 17:26:52 *수정됨 백도어치느라 어느정도 코스트나 라인에서 손해를 봤을텐데 그냥 그 라인 쭉타고 함선패면 의외로 백도어 시도한 쪽이 먼저 터지는경우많음 펼쳐보기▼ hver 2020-10-22 17:29:07 근데 루미막겠다고 어줍잖게 딜러한둘 내면 그대로 백도어성공하거나 뒤늦게온 강소영 자동차에 처맞고 루미,각등이공격범위 내로 들어가는거 자주보임 펼쳐보기▼ hver 2020-10-22 17:30:43 빠밤좌로 라인막아봤는데 차라리 그코스트로 전진출격하나더하는게 좋았고. 알렉스는 잘버티는데다가 뭣하면 함선체력 1칸남았을때 던져주면 함선삭제당해서 노빠꾸 가 졸잼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석뉴비는 지금 뭔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한우쟝 2020.10.22 82 0 뷰지가 왜 카사함 [5] 우레기 2020.10.22 231 -2 크로스 로드 원석 상점 뭔가 요구 갯수 넘 많은거 같은데 [2] 카르텔잔당 2020.10.22 62 0 이러면 되냐 [8] 사라진다 2020.10.22 131 0 시발 555 삼별 실패했네 힐뎅 2020.10.22 65 0 카사하면서 알게된 사실 [2] ㅇㅇ (183.103) 2020.10.22 130 1 할로윈 나오면서 신규각성캐는 안나오겠지? 서지수 2020.10.22 60 0 이제 기억나긴했는데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211 1 채용권은 우대채용 나올때까지 존버탐? [3] ㅇㅇ (218.232) 2020.10.22 82 0 그러니까 [1]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2 103 1 건틀렛 아니시발 애미터진겜 [1] 수램 2020.10.22 132 0 뷰지고 나발이고 씨발 [4] 심장발전소 2020.10.22 200 0 할배들 저희 스비갤시절 모르는데 상황요약좀... [2] ㅇㅇ (221.165) 2020.10.22 200 0 갤시절 옛날일 보니깐 궁금한거 생김 [9] 오새린 2020.10.22 159 0 제 썬볼 평가좀 ㅎㅎ [1] 수램 2020.10.22 99 0 신디 스킨 예상 심장발전소 2020.10.22 118 1 애들 기억력 좋네 [2] 오새린 2020.10.22 182 -1 전당 이렇게만 키우면 패쓰 쉽가능? [6] 사라진다 2020.10.22 88 1 카사도 다른 겜들처럼 출석보상으로 SSR캐릭 한달에 한번씩 주면 좋겠어 [4] 한우쟝 2020.10.22 81 0 이거로 다이브 42층까지 꺴는데 이뒤로는 좀 정리해서가야겠지? ㅇㅇ 2020.10.22 56 0 링컨으로 각수연 못 잡는다 [3] ㅇㅇ 2020.10.22 87 0 건틀렛 뭐노 씨발 ㅋㅋㅋ 테엥마망 2020.10.22 158 0 이벤트 상점 수량 10배로 늘려줘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2 74 1 테러덱 <~~ 라인 막을 필요없음? [6] 수램 2020.10.22 102 0 솔져템에 셋바 지르긴 ㅈㄴ 아까운데 DButton 2020.10.22 65 0 똥개 왜케 쎄냐 [1]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22 67 0 전당2 이지수 안넣어도 깨지네 [2] ㅇㅇ (222.103) 2020.10.22 77 0 그냥 솔져덱에 이지수 넣을껄 그랬나 kikio14 2020.10.22 41 0 3번째 의외로 신디가 아닐수도있음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175 0 꼴리면 자러감 [2] 오새린 2020.10.22 154 0 건틀렛 야스가 별거 있나 [2] 시그마 2020.10.22 491 0 팬드 쓸만하냐 [3] Ludovicus 2020.10.22 140 0 챕터5 깨는데 6시간 가까이 걸리네 힐뎅 2020.10.22 77 0 건틀렛 자기 전에 님들한테 선물 하나 줄게 [2] 이작 2020.10.22 140 0 가슴크기 어느정도는 차이나도됨 [4] hver 2020.10.22 551 0 전당에서도 쥬시윤 반격 커피포트로 막을수있음? [2] 사라진다 2020.10.22 125 0 ✋질문 t5랑 셋바밖에 안 남았는데 크로스로드 버릴까? [1] ㅇㅇ (218.209) 2020.10.22 108 0 사람의 형상을 한 바퀴벌레 퇴치함 [3] ㅇㅇ 2020.10.22 214 1 창작 그림잘알들아 할로윈 신디스킨 예상좀 해봐라 ㅠㅠ [6] ㅇㅇ 2020.10.22 326 3 여기 돌리는건 별로인가 [2] 우푸푸 2020.10.22 103 0 첫번째 레지나일거같긴한데 넬슨이면 더 꼴릴듯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320 0 나중에 템 인플레같은거 엄청 올려서 [4] 묘갤러 2020.10.22 149 0 란제리 힐데 [2] 미야 2020.10.22 177 0 에델보다 야누스가 더 필요해 [5] 한우쟝 2020.10.22 149 0 김초원 대공 쓸만함? [4] ㅇㅇ (121.187) 2020.10.22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7: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