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디 빼고 하운드 넣을까? 이제 이렇게 육성만 하면 십가눙?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러면 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사라진다
제주삼다수군통제사
제주삼다수군통제사
사라진다
제주삼다수군통제사
사라진다
고길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우리가 가져야 할 모범적인 자세보여준다
[2]
149
0
카사 옛날 옛적일들
[5]
168
0
이제 인방 뷰지년 언급 ㄴ
[6]
268
9
건틀렛
뷰지든 뭐든 관심좆도없고 건포나 빼셈
[2]
167
0
뿌지에 뿌지직
212
0
컨소 출첵 해씀?안해씀?
[2]
77
0
?? 여기가 루리웹인가요??
[5]
291
4
역설적으로 전당1-1이 제일 어려움
[5]
133
0
영차쳐먹은년이 다시 들어왔으면 차단먹는게 맞는거지
[2]
151
0
파딱이나 주딱있냐
[4]
160
0
이런 가이드 있음??
[2]
84
0
갑자기 뭔 일이래...
[4]
168
0
뭔 시발 뷰지년 실드가 있노
121
3
방금와서 뭔일인지 모르겠지만
[2]
182
-1
근데 난 쟤가 머 잘못했는지 잘 모르겠음
[11]
277
-2
롤하고 왔더니
66
0
여름 유입은 뭔 이야긴지 모르겠노ㅋㅋㅋ
[3]
148
0
내가 라오도 하지만 라오보다 카사가 더 재밌는 듯
[9]
174
0
앙망문을 쓴거도 아니고 어디에서 반성한게 있다는거노?
98
2
추석뉴비는 지금 뭔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81
0
뷰지가 왜 카사함
[5]
230
-2
크로스 로드 원석 상점 뭔가 요구 갯수 넘 많은거 같은데
[2]
61
0
이러면 되냐
[8]
130
0
시발 555 삼별 실패했네
65
0
카사하면서 알게된 사실
[2]
130
1
할로윈 나오면서 신규각성캐는 안나오겠지?
60
0
이제 기억나긴했는데
[8]
211
1
채용권은 우대채용 나올때까지 존버탐?
[3]
81
0
그러니까
[1]
102
1
건틀렛
아니시발 애미터진겜
[1]
131
0
뷰지고 나발이고 씨발
[4]
200
0
할배들 저희 스비갤시절 모르는데 상황요약좀...
[2]
199
0
갤시절 옛날일 보니깐 궁금한거 생김
[9]
158
0
제 썬볼 평가좀 ㅎㅎ
[1]
99
0
신디 스킨 예상
118
1
애들 기억력 좋네
[2]
182
-1
전당 이렇게만 키우면 패쓰 쉽가능?
[6]
88
1
카사도 다른 겜들처럼 출석보상으로 SSR캐릭 한달에 한번씩 주면 좋겠어
[4]
81
0
이거로 다이브 42층까지 꺴는데 이뒤로는 좀 정리해서가야겠지?
56
0
링컨으로 각수연 못 잡는다
[3]
86
0
건틀렛
뭐노 씨발 ㅋㅋㅋ
158
0
이벤트 상점 수량 10배로 늘려줘
[4]
74
1
테러덱 <~~ 라인 막을 필요없음?
[6]
102
0
솔져템에 셋바 지르긴 ㅈㄴ 아까운데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