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략보고 짜긴했는대 보충설명좀 해줄고인물 구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이렇게만 키우면 패쓰 쉽가능?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7
작성일
댓글
[6]
ㅇㅇ
사라진다
ㅇㅇ
ㅇㅇ
사라진다
고길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금와서 뭔일인지 모르겠지만
[2]
182
-1
근데 난 쟤가 머 잘못했는지 잘 모르겠음
[11]
277
-2
롤하고 왔더니
66
0
여름 유입은 뭔 이야긴지 모르겠노ㅋㅋㅋ
[3]
148
0
내가 라오도 하지만 라오보다 카사가 더 재밌는 듯
[9]
174
0
앙망문을 쓴거도 아니고 어디에서 반성한게 있다는거노?
98
2
추석뉴비는 지금 뭔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81
0
뷰지가 왜 카사함
[5]
230
-2
크로스 로드 원석 상점 뭔가 요구 갯수 넘 많은거 같은데
[2]
61
0
이러면 되냐
[8]
130
0
시발 555 삼별 실패했네
65
0
카사하면서 알게된 사실
[2]
130
1
할로윈 나오면서 신규각성캐는 안나오겠지?
60
0
이제 기억나긴했는데
[8]
211
1
채용권은 우대채용 나올때까지 존버탐?
[3]
81
0
그러니까
[1]
102
1
건틀렛
아니시발 애미터진겜
[1]
131
0
뷰지고 나발이고 씨발
[4]
200
0
할배들 저희 스비갤시절 모르는데 상황요약좀...
[2]
199
0
갤시절 옛날일 보니깐 궁금한거 생김
[9]
158
0
제 썬볼 평가좀 ㅎㅎ
[1]
99
0
신디 스킨 예상
118
1
애들 기억력 좋네
[2]
182
-1
전당 이렇게만 키우면 패쓰 쉽가능?
[6]
87
1
카사도 다른 겜들처럼 출석보상으로 SSR캐릭 한달에 한번씩 주면 좋겠어
[4]
81
0
이거로 다이브 42층까지 꺴는데 이뒤로는 좀 정리해서가야겠지?
56
0
링컨으로 각수연 못 잡는다
[3]
86
0
건틀렛
뭐노 씨발 ㅋㅋㅋ
158
0
이벤트 상점 수량 10배로 늘려줘
[4]
74
1
테러덱 <~~ 라인 막을 필요없음?
[6]
102
0
솔져템에 셋바 지르긴 ㅈㄴ 아까운데
65
0
똥개 왜케 쎄냐
[1]
67
0
전당2 이지수 안넣어도 깨지네
[2]
77
0
그냥 솔져덱에 이지수 넣을껄 그랬나
41
0
3번째 의외로 신디가 아닐수도있음
[6]
175
0
꼴리면 자러감
[2]
154
0
건틀렛
야스가 별거 있나
[2]
491
0
팬드 쓸만하냐
[3]
139
0
챕터5 깨는데 6시간 가까이 걸리네
77
0
건틀렛
자기 전에 님들한테 선물 하나 줄게
[2]
140
0
가슴크기 어느정도는 차이나도됨
[4]
551
0
전당에서도 쥬시윤 반격 커피포트로 막을수있음?
[2]
125
0
✋질문
t5랑 셋바밖에 안 남았는데 크로스로드 버릴까?
[1]
108
0
사람의 형상을 한 바퀴벌레 퇴치함
[3]
214
1
창작
그림잘알들아 할로윈 신디스킨 예상좀 해봐라 ㅠㅠ
[6]
32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