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도 다른 겜들처럼 출석보상으로 SSR캐릭 한달에 한번씩 주면 좋겠어 한우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0 작성일 2020-10-22 17:26:59 수정일 2020-10-22 17:27:43 https://arca.live/b/counterside/8824514 선택권이면 더 좋겠지만 선택권 안되면 랜덤권이라도 한달에 하나씩 주면 좋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0-10-22 17:30:54 대체 어떤겜이 한 달에 한번 뿌림? 펼쳐보기▼ 샹거스 2020-10-22 17:33:29 가챠겜에서 한달출석으로 주는곳이 있음?? 펼쳐보기▼ 한우쟝 2020-10-22 17:33:47 종종 있던데 펼쳐보기▼ ㅇㅇ (116.47) 2020-10-23 10:49:44 삭제 수정 *수정됨 설마 대체제없고 온리 중복으로만 초월해야하는 겜에서 랜덤ssr이나 5성 출첵으로 뿌린다고 여기도 뿌리라는 소리아니겠지? 여긴 초월핵도있고 융핵도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난 쟤가 머 잘못했는지 잘 모르겠음 [11] 오새린 2020.10.22 277 -2 롤하고 왔더니 뇌가있는용기병 2020.10.22 66 0 여름 유입은 뭔 이야긴지 모르겠노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0.10.22 148 0 내가 라오도 하지만 라오보다 카사가 더 재밌는 듯 [9] 한우쟝 2020.10.22 174 0 앙망문을 쓴거도 아니고 어디에서 반성한게 있다는거노? 데뎃데 2020.10.22 98 2 추석뉴비는 지금 뭔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한우쟝 2020.10.22 81 0 뷰지가 왜 카사함 [5] 우레기 2020.10.22 230 -2 크로스 로드 원석 상점 뭔가 요구 갯수 넘 많은거 같은데 [2] 카르텔잔당 2020.10.22 61 0 이러면 되냐 [8] 사라진다 2020.10.22 130 0 시발 555 삼별 실패했네 힐뎅 2020.10.22 65 0 카사하면서 알게된 사실 [2] ㅇㅇ (183.103) 2020.10.22 130 1 할로윈 나오면서 신규각성캐는 안나오겠지? 서지수 2020.10.22 60 0 이제 기억나긴했는데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211 1 채용권은 우대채용 나올때까지 존버탐? [3] ㅇㅇ (218.232) 2020.10.22 81 0 그러니까 [1]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2 102 1 건틀렛 아니시발 애미터진겜 [1] 수램 2020.10.22 131 0 뷰지고 나발이고 씨발 [4] 심장발전소 2020.10.22 200 0 할배들 저희 스비갤시절 모르는데 상황요약좀... [2] ㅇㅇ (221.165) 2020.10.22 199 0 갤시절 옛날일 보니깐 궁금한거 생김 [9] 오새린 2020.10.22 158 0 제 썬볼 평가좀 ㅎㅎ [1] 수램 2020.10.22 99 0 신디 스킨 예상 심장발전소 2020.10.22 118 1 애들 기억력 좋네 [2] 오새린 2020.10.22 182 -1 전당 이렇게만 키우면 패쓰 쉽가능? [6] 사라진다 2020.10.22 87 1 카사도 다른 겜들처럼 출석보상으로 SSR캐릭 한달에 한번씩 주면 좋겠어 [4] 한우쟝 2020.10.22 80 0 이거로 다이브 42층까지 꺴는데 이뒤로는 좀 정리해서가야겠지? ㅇㅇ 2020.10.22 56 0 링컨으로 각수연 못 잡는다 [3] ㅇㅇ 2020.10.22 86 0 건틀렛 뭐노 씨발 ㅋㅋㅋ 테엥마망 2020.10.22 158 0 이벤트 상점 수량 10배로 늘려줘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2 74 1 테러덱 <~~ 라인 막을 필요없음? [6] 수램 2020.10.22 102 0 솔져템에 셋바 지르긴 ㅈㄴ 아까운데 DButton 2020.10.22 65 0 똥개 왜케 쎄냐 [1]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22 67 0 전당2 이지수 안넣어도 깨지네 [2] ㅇㅇ (222.103) 2020.10.22 77 0 그냥 솔져덱에 이지수 넣을껄 그랬나 kikio14 2020.10.22 41 0 3번째 의외로 신디가 아닐수도있음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175 0 꼴리면 자러감 [2] 오새린 2020.10.22 154 0 건틀렛 야스가 별거 있나 [2] 시그마 2020.10.22 491 0 팬드 쓸만하냐 [3] Ludovicus 2020.10.22 139 0 챕터5 깨는데 6시간 가까이 걸리네 힐뎅 2020.10.22 77 0 건틀렛 자기 전에 님들한테 선물 하나 줄게 [2] 이작 2020.10.22 140 0 가슴크기 어느정도는 차이나도됨 [4] hver 2020.10.22 551 0 전당에서도 쥬시윤 반격 커피포트로 막을수있음? [2] 사라진다 2020.10.22 125 0 ✋질문 t5랑 셋바밖에 안 남았는데 크로스로드 버릴까? [1] ㅇㅇ (218.209) 2020.10.22 108 0 사람의 형상을 한 바퀴벌레 퇴치함 [3] ㅇㅇ 2020.10.22 214 1 창작 그림잘알들아 할로윈 신디스킨 예상좀 해봐라 ㅠㅠ [6] ㅇㅇ 2020.10.22 325 3 여기 돌리는건 별로인가 [2] 우푸푸 2020.10.22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2 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