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머리와 그림실력으로는 이거이상 표현이 안되는데
대체 상의가 어떻게 생겨먹은거야?
끈 위치는 가슴 위 아닌가
그럼 아래에 상의가 있어야되는건데 흉터가 있는거로봐서 맨살같단말이야
노란끈이 찌찌가리개는 아닐거아냐
그 밑으로 있어야될 옷이 없어 ㅋㅋㅋ
대체 무슨옷같음????

내 머리와 그림실력으로는 이거이상 표현이 안되는데
대체 상의가 어떻게 생겨먹은거야?
끈 위치는 가슴 위 아닌가
그럼 아래에 상의가 있어야되는건데 흉터가 있는거로봐서 맨살같단말이야
노란끈이 찌찌가리개는 아닐거아냐
그 밑으로 있어야될 옷이 없어 ㅋㅋㅋ
대체 무슨옷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