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쭉쭉 달길래 뭔가했더니 좆일웡 패시브가 사기네


뭐 이따구로 각성캐가 간접 하향이 되나 ㅅㅂ


적당것 상향해야지 애미


솔좆오토나 굴려야지 걍 좆같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