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존나 쌔네ㅋㅋㅋㅋ b0ss 추천 17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1186 작성일 2020-10-23 05:08:45 수정일 2020-10-23 16:12:52 https://arca.live/b/counterside/8831375 메카닉이 존나 쌔다고ㅋㅋ 자동 전투, 지원 x, 버프 제거 x, 온리 메카 시발 너무 쫄았노ㅋㅋ 추천! 1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용용죽겠지 2020-10-23 05:09:17 b0ss 2020-10-23 05:09:30 솔직히 쫄렸음 1분 남는거 보고ㅋㅋㅋ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0-10-23 05:09:38 b0ss 2020-10-23 05:10:07 파이크 2020-10-23 05:09:41 ㅁㅊ 펼쳐보기▼ b0ss 2020-10-23 05:10:22 자동으로 싸운거니까 쉬운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221.153) 2020-10-23 05:09:56 삭제 수정 기계의 승리 펼쳐보기▼ b0ss 2020-10-23 05:10:30 ㅇㅇ (58.238) 2020-10-23 05:10:10 삭제 수정 타이탄 에이함 없이 100렙짜리여도 거의 2분동안 살아서 딜 넣는데 이게 질수가 있냐 펼쳐보기▼ b0ss 2020-10-23 05:10:48 버프 제거기 없으면 못 깬다길레 너무 쫄았음ㅋㅋ 펼쳐보기▼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3 05:10:16 탱크 봐라 보기만 해도 든든해진다 펼쳐보기▼ b0ss 2020-10-23 05:10:54 *수정됨 타라스크만 뒤짐ㅋㅋ 펼쳐보기▼ 딸쟁이 2020-10-23 05:11:00 b0ss 2020-10-23 05:11:17 쪼시0 2020-10-23 05:11:18 b0ss 2020-10-23 05:11:52 삼바교실 2020-10-23 05:11:20 그냥저냥 키운애들은 잘잡는다니까 펼쳐보기▼ b0ss 2020-10-23 05:11:46 ㅇㅇ 무슨 전당 2 정도 되는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였노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23 05:12:40 아 카사 접는다는 글 기대하고 있었는데 까비아깝송 펼쳐보기▼ b0ss 2020-10-23 05:13:2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3 06:06:02 이..이게뭐노 펼쳐보기▼ b0ss 2020-10-23 06:06:20 니퍼 2020-10-23 06:09:35 자동전투 꺼져있는데?? 펼쳐보기▼ b0ss 2020-10-23 06:09:55 마지막 시간 보고 어? 싶어서 풀었음 펼쳐보기▼ b0ss 2020-10-23 06:10:29 자동 끝까지 켜놓으면 30초 남기고 깰 듯 펼쳐보기▼ 던붕이 2020-10-23 08:58:43 b0ss 2020-10-23 16:12: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변줄 씨발아 [6] Evelynn 2020.10.23 171 0 SD만 그리던 일러레가 각잡고 그리면 개잘그리더라 [1] temprun 2020.10.23 109 2 양하림 전장 셋옵 치명떳는데 [11] ㅇㅇ (211.46) 2020.10.23 142 1 주화 쓸곳은 많은데 효율적으로 파는건 별로 없네 ㅇㅇ (114.201) 2020.10.23 52 1 하림이 임신시키려해봤자 소용없음 [6] ㅇㅇ 2020.10.23 175 7 아 아머 없으니까 개꼽다 [1] 사소리 2020.10.23 67 1 스킬작 <~~~ 이건 ㄹㅇ 캐릭마다 진짜 달라서 [8] 꿀때지 2020.10.23 212 1 건틀렛 메카닉...메카닉... [17] lllBoomerlll 2020.10.23 217 5 웹툰 카테고리 어디감? [3] ㅇㅇ (49.1) 2020.10.23 69 1 개선 제발 소대 프리셋기능좀 [3] ㅇㅇ (121.187) 2020.10.23 103 4 오늘 개노 안뜨면 양하림 임신시킴 [25] 람네 2020.10.23 1287 24 늅 [22] 한펭 2020.10.23 132 1 생각해보면 이번 이벤맵도 땡스틸레인은 아니네 [5] 킹스짱 2020.10.23 149 -1 지 딸 상대로 연봉협상 ㅋㅋ [1] Cabala 2020.10.23 133 0 어쩌다가 다이야 2에서 플1 강등까지 왔지 [1] ㅇo 2020.10.23 51 0 성장형 일러레는 얘 아니냐? [15] BlackDwarf 2020.10.23 338 1 어려움 2-2 어케 감? [5] 러비캣 2020.10.23 162 1 슬슬 판타지 코스프레팀 신캐 나올때 됐다 [6] Vergil 2020.10.23 254 0 내년 기대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5] 아이세스 2020.10.23 209 3 원작일러랑 동인이랑 차이큰건 일상이지 [7] 2K22m 2020.10.23 142 0 성장형 일러스트를 찾으십니까 [15] 김유동 2020.10.23 253 5 가은이 카케 왤케 왤케임 [5] 멜리이디 2020.10.23 112 1 건틀렛 각힐은 좆일웡 때문에 더 퇴물된듯 [2] 박상연 2020.10.23 173 1 시발 존나 쌔네ㅋㅋㅋㅋ [27] b0ss 2020.10.23 1186 17 건틀렛 건덱 손볼데좀 있음? [6] ㅇㅇ (220.127) 2020.10.23 109 0 주돈이가 뭔데 씹덕들아 [5] 데뎃데 2020.10.23 112 0 이.. 이게 뭐노? [6] 감동적인감동란 2020.10.23 128 7 흑주돈은 진화한다 [5] 금태링다메다메 2020.10.23 240 0 그런데 오늘 개노가 안나오는거임 [7] ㅇㅇ (218.234) 2020.10.23 110 0 구관총 떳는데 이제 소총병 아예 안쓰나요? [6] ㅇㅇ (218.236) 2020.10.23 123 0 성장형 게임사대표도 있는데 뭘 ㅋㅋ [3] 네오딤남편 2020.10.23 137 0 주돈이한텐 그냥 배경 같은 것만 맡기지 [3] Vergil 2020.10.23 111 0 메카닉 이거 좆구진 느낌인데 ㄹㅇ임? [9] ㅇㅇ (222.121) 2020.10.23 144 0 물론 페그오에도 흑주돈 같은 일러레가 있다 [4] temprun 2020.10.23 393 1 흑주돈은 배경좀 몇장 더 그려줬으면 좋겠음 ㅇㅇ 2020.10.23 46 0 늒네 ssr sr 목록 가져왔음 덱좀 짜주셈 [4] 응애아기카붕 2020.10.23 80 1 성장형 일러레는 뭔데 ㅋㅋ [4] 아담한 2020.10.23 323 2 R짜리 디펜보다 알렉스가 더 잘 버티는 거 같네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3 116 1 과연 가능한가 [2] Koreanbural 2020.10.23 75 0 개노 4시에 나옴 ㅇㅇ [4] ㅇo 2020.10.23 93 0 100렙 댕댕이 잡을때 알렉이랑 이지수는 왜? [2] ㅇㅇ (210.109) 2020.10.23 75 1 ✋질문 일반함선 제조권 어디서 얻음? [2] ㅇㅇ 2020.10.23 66 1 주돈이를 보면서 느낀 점 [2] 그만잘해 2020.10.23 86 1 개노 3시간 56분전 베버 2020.10.23 42 1 누가 뉴비를 위한 스작 캐릭 정리 같은 거 써주셈 [15] ㅇㅇ 2020.10.23 14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3 05: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