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누가 뉴비를 위한 스작 캐릭 정리 같은 거 써주셈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6 작성일 2020-10-23 05:03:34 https://arca.live/b/counterside/8831284 뉴비는 아무것도 모르겠서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꿀때지 2020-10-23 05:03:58 그냥 3333 빨책 안먹는거까지 올리고 그다음 빨책되는대로 올리면돼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3 05:04:17 스킬은 진짜 캐릭마다 다 달라서 그거 하나하나 설명하면 스압 ㅈㄴ되서 또 안볼거아냐 펼쳐보기▼ ㅇㅇ 2020-10-23 05:04:46 아니 걍 티어 캐릭터 순으로 올려놓고 얜 스작 다해줘야함~~ 얜 안해줘도 됨 하는 느낌으로..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3 05:05:11 그런거 없음 쓰는캐릭은 다 올려야됨 펼쳐보기▼ ㅇㅇ 2020-10-23 05:05:35 그 쓰는 캐릭들 중에서도 우선순위가 있을 거 아냐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3 05:06:26 그니깐 3333 하고나서 자기가 알아서 올리는수밖에 없지 카사는 스킬 설명 보면 직관적으로 이게 좋다 나쁘다 바로 보임 이거까지 떠먹여달라는건 좀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3 05:09:38 예를 들어서 주시윤은 특수기반격이 중요하니 4렙까지 올리고 린시엔은 패시브 다찍어야 2코환급, 궁쿨 줄여야 코 빨리싸고 김소빈은 평타가 강하니 패시브랑 평타 이런식으로 캐릭 하나하나 다 설명해야 되는데 사람마다 잇는캐릭도 다르잖아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3 05:05:32 그리고 티어표도 의미가 없는게 n r 캐릭도 엔드컨텐츠에서 다 씀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0-23 05:05:33 걍 좋다싶은캐릭 있으면 다 풀로땡겨 펼쳐보기▼ 트조 2020-10-23 05:14:11 너의 말에 공감하다 펼쳐보기▼ 트조 2020-10-23 05:14:18 꿀때지 2020-10-23 05:04:57 스킬효과마다 패시브 특수기 궁 평타 우선순위가 다 다른데 이거 하나하나 설명해서 떠멱여주면 안읽고 또 질문하자너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0-10-23 05:05:28 일단 특수기나 패시브부터 5찍고 그다음 평타나 궁찍으면 댐 보통 궁이 젤 많이 들어서 젤 나중에 찍음 궁극적으론 전부 다 찍는게 맞고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23 05:05:48 패시브는 거의 다 마스터 해야함 펼쳐보기▼ 고길순 2020-10-23 05:06:06 모든캐를 올려야하고 우선순위는 1제대 딜러부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이 카케 왤케 왤케임 [5] 멜리이디 2020.10.23 113 1 건틀렛 각힐은 좆일웡 때문에 더 퇴물된듯 [2] 박상연 2020.10.23 173 1 시발 존나 쌔네ㅋㅋㅋㅋ [27] b0ss 2020.10.23 1187 17 건틀렛 건덱 손볼데좀 있음? [6] ㅇㅇ (220.127) 2020.10.23 110 0 주돈이가 뭔데 씹덕들아 [5] 데뎃데 2020.10.23 113 0 이.. 이게 뭐노? [6] 감동적인감동란 2020.10.23 129 7 흑주돈은 진화한다 [5] 금태링다메다메 2020.10.23 241 0 그런데 오늘 개노가 안나오는거임 [7] ㅇㅇ (218.234) 2020.10.23 110 0 구관총 떳는데 이제 소총병 아예 안쓰나요? [6] ㅇㅇ (218.236) 2020.10.23 124 0 성장형 게임사대표도 있는데 뭘 ㅋㅋ [3] 네오딤남편 2020.10.23 138 0 주돈이한텐 그냥 배경 같은 것만 맡기지 [3] Vergil 2020.10.23 112 0 메카닉 이거 좆구진 느낌인데 ㄹㅇ임? [9] ㅇㅇ (222.121) 2020.10.23 145 0 물론 페그오에도 흑주돈 같은 일러레가 있다 [4] temprun 2020.10.23 393 1 흑주돈은 배경좀 몇장 더 그려줬으면 좋겠음 ㅇㅇ 2020.10.23 46 0 늒네 ssr sr 목록 가져왔음 덱좀 짜주셈 [4] 응애아기카붕 2020.10.23 80 1 성장형 일러레는 뭔데 ㅋㅋ [4] 아담한 2020.10.23 323 2 R짜리 디펜보다 알렉스가 더 잘 버티는 거 같네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3 117 1 과연 가능한가 [2] Koreanbural 2020.10.23 76 0 개노 4시에 나옴 ㅇㅇ [4] ㅇo 2020.10.23 94 0 100렙 댕댕이 잡을때 알렉이랑 이지수는 왜? [2] ㅇㅇ (210.109) 2020.10.23 76 1 ✋질문 일반함선 제조권 어디서 얻음? [2] ㅇㅇ 2020.10.23 67 1 주돈이를 보면서 느낀 점 [2] 그만잘해 2020.10.23 87 1 개노 3시간 56분전 베버 2020.10.23 43 1 누가 뉴비를 위한 스작 캐릭 정리 같은 거 써주셈 [15] ㅇㅇ 2020.10.23 146 1 힐데 남친 있으면 개불쌍할 듯 [2] 레이브 2020.10.23 131 3 유미나 입나홀 [2] 수램 2020.10.23 180 1 어느 씹덕겜에나 구멍은 있는 듯 [2] Vergil 2020.10.23 1174 1 누비 다이브하다가왔다 [2] ㅇㅇ 2020.10.23 80 1 주도닝 그래도 점점 발전하는게 보기좋음 [2] 꿀때지 2020.10.23 133 2 나만 평타까지 5렙만드나 [10] 수램 2020.10.23 119 1 건틀렛 이걸 이기네ㅋㅋㅋ [2] 페이커 2020.10.23 111 0 양하림 풀스작 어떰 ㄱ? [3] ㅇㅇ 2020.10.23 101 2 그오는 솔직히 나스 자위비디오가 문제지 [2] 닥터최고 2020.10.23 267 1 주도닝도 잘그린다고.... [7] 꿀때지 2020.10.23 191 1 오늘 개노가 나올까? [10] 킹스짱 2020.10.23 195 12 쿼츠 박치기 해서 카드 샀다 메카덱 댕댕이 하고 올게 [4] b0ss 2020.10.23 101 0 미친 비틱새끼가 [6] ㅇㅇ (122.47) 2020.10.23 161 1 후 좆댕이쉑 보아라 [1] ㅁㄴㅇㄹ (112.164) 2020.10.23 87 0 주돈이가 분탕 모드였을때 유일하게 꼴린 장면 [5] Vergil 2020.10.23 234 0 니들 이볼브원 어케 나왔으면 좋겠음 [5]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3 107 0 그래 도장이라도 예쁜게 낫지 [21] 김유동 2020.10.23 184 3 님들 크로스로드랑 특별수사 쫄작 어디가좋음 닉네임뭘로짓지 2020.10.23 45 0 의외로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4] ㅇㅇ (211.225) 2020.10.23 250 0 흑가은 이짤 뭐하다 나온거임? [5] 멜리이디 2020.10.23 167 0 건틀렛 내가 이겼다 [6] 불편해서만듬 2020.10.23 13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3 05: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