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브 돌린다고 억지로 4소대 만들어놨는데
암만 생각해도 메카닉 함선이랑 스작한거 존나 아깝다 이새끼들 존나 약함
특히 타이탄 이새끼가 제일 지분이 큰거같음 ㅋㅋ
스작하나도 안하고 n r따리에 걸레짝 함선 타는 4소대랑 큰차이가 없는듯 ㅋㅋ




다이브 돌린다고 억지로 4소대 만들어놨는데
암만 생각해도 메카닉 함선이랑 스작한거 존나 아깝다 이새끼들 존나 약함
특히 타이탄 이새끼가 제일 지분이 큰거같음 ㅋㅋ
스작하나도 안하고 n r따리에 걸레짝 함선 타는 4소대랑 큰차이가 없는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