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명은 참피긴 하지만 배리어도 있고 사거리 ㅈㄴ 길어서 잘 안죽고
한명은 배리어도 있는데 참피도 아니라서 잡기 ㅈ같고
하나는 참피긴 한데 공중 죽어도 딜탱 다 되는 디펜더가 되어서 돌아오고 ㅋㅋㅋ
로자리아만 너무 불쌍한거 아니냐고 ㅋㅋ

한명은 참피긴 하지만 배리어도 있고 사거리 ㅈㄴ 길어서 잘 안죽고
한명은 배리어도 있는데 참피도 아니라서 잡기 ㅈ같고
하나는 참피긴 한데 공중 죽어도 딜탱 다 되는 디펜더가 되어서 돌아오고 ㅋㅋㅋ
로자리아만 너무 불쌍한거 아니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