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드 배리어 땜에 못죽이네 어쩌네 소리 안 나올테니 각수연 3밴인데도 쓰니 어쩌니 소리 쑥 들어갈 거고 

3코 알렉스한테 맞짱 지는 6코 타이탄 이딴 개소리 안 나올 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