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보기에는 국가들이 서로 카운터 모으기시작하면 100% 지들끼리 정치 싸움으로 옘병떨면서 서로 죽이다가 다같이 망할거같으니까, 그런 상황이 안나오게 관리국새워서 살고싶으면 엎드리라고 한다음 국가의 힘을 약화시킨거아닐까?
내가보기에는 국가들이 서로 카운터 모으기시작하면 100% 지들끼리 정치 싸움으로 옘병떨면서 서로 죽이다가 다같이 망할거같으니까, 그런 상황이 안나오게 관리국새워서 살고싶으면 엎드리라고 한다음 국가의 힘을 약화시킨거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