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세계관에서 제일 제대로된 나라이름 유지하는 미국조차

관리국이 주는 찌꺼기 받아먹고 을입장인디

죠센같은 나라는 정부 위상이 되게 낮을듯


기존 정치 행정 체제가 관리국 산하 도시국가 레벨로 격하된 나라도 잇을거임


그렇게 생각하니 미국 존나대단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