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뒤 자기 함선에 붙어서 프리딜 날리는데 반격 타이밍 놓치면 어케 암것도 못하겠노 ㅋㅋㅋ


실바아 + 어설트 쓰면 된다던데 류드가 기절을 안하더라 ㅋㅋ 걍 스턴이 거리가 안 닿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