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배리어 1이라도 있으면 다음딜 전체 <~~~~~ 무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73 작성일 2020-10-24 04:20:01 https://arca.live/b/counterside/8851456 이게 좀 웃긴 시스템인거 같긴함ㅋㅋㅋㅋ 도대체 무슨게임 배리어가 저런식으로 작동하냐? 카사말고는 못봄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수램 2020-10-24 04:20:22 오버워치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4 04:20:59 엥 오버워치 쉴드있어도 걍 뒤짐 펼쳐보기▼ 수램 2020-10-24 04:21:24 모든방벽 체력 1이상 남아있으면 모든 딜 다 씹음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4 04:21:45 그건 베리어가 아니라 방벽이잖아 펼쳐보기▼ 수램 2020-10-24 04:22:13 말장난이지 실제역할은 카사 배리어역할은 방벽이 맞는데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4 04:22:58 먼소리야 카사 베리어역할은 브리기테 보호막 시메트라 보호막 이런거랑 비교해야지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4 04:23:16 최대체력이랑 관련없는 추가체력 넣어주는건데 펼쳐보기▼ 수램 2020-10-24 04:23:58 난 자리야 주방자방 얘기한건데; 암튼 알겟음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4 04:25:47 아 자리야 얘기한거구만 옵치안한지오래돼서 자리야는 생각도 못했네 자리야 방벽도 라인하르트 방벽이랑 같은 종류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음 그걸 몸에 두르는거고 펼쳐보기▼ 수램 2020-10-24 04:26:10 십공소 2020-10-24 04:22:12 그건 카린웡 카일웡 방벽이랑 비교해야 맞는듯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4 04:20:43 카사 말고 어디선가 보기는 봤음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24 04:21:04 일본겜 어디서봣는데 있긴함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10-24 04:21:31 카사 말고 어디서 보긴 봤는데 기억이 안남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4:21:51 은근 본 기억이 많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4:22:10 아니 얘들왜 다 기억이안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4 04:28:16 근데 ㄹㅇ 배리어보고 난 익숙한 시스템이라고 생각은 햇는데 무슨 겜인지 기억이안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세계관에서 정부힘이 약할수밖에없는게 [7] 꿀때지 2020.10.24 126 1 카운터 부족해결을 위한 정부의 정책 [5] 닥등이 2020.10.24 109 1 건틀렛 류드는 뭔가 니가와 당하는 느낌임ㅋㅋ [1] 팔도 2020.10.24 117 0 카사에서 국가가 카운터 방치하는 이유는 간단하지 [3] 한우쟝 2020.10.24 108 0 ✋질문 루미 장점좀 [9] ㅇㅇ 2020.10.24 102 0 응애 나 여름뉴비 [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4 75 0 늒네 방금 낚시덱 만남 [2] 냥냥핵펀치 2020.10.24 88 0 이지수는 궁쓸때까지만 살아있으면 되는듯 [1] 세젤예배리나 2020.10.24 74 -1 관리자가 정부가 개입못하게 방해하는거 아닐까? [6] Ryude 2020.10.24 97 0 일러 바뀌면 궁쓰는 컷신도 바뀜? [2] 겟타 2020.10.24 60 0 근데 금태 상연이 건틀릿 존나 잘하는거 아님? [4] 도스분충우지챠 2020.10.24 145 0 건틀렛 건하면서 뉴디트 첨 보는 듯? [1] 우기 2020.10.24 79 0 결론은 그거지 수램 2020.10.24 42 0 이지수 궁으로 진형붕괴하는거보면 ㅇㅇ 2020.10.24 56 0 건틀렛 류드 원툴쓰는 입장에서 말하는 류드 카운터픽 [4] 닼쉪 2020.10.24 143 0 ✋질문 이번주 건은 레인저 대전 맞응? [3] ㅇㅇ 2020.10.24 59 0 모건 아재는 궁쓰다가 byute 2020.10.24 44 0 신지아 초월스킨도 일러바뀜?? [3] 사회적거리벌리기 2020.10.24 101 0 건틀렛 이지수 개씹 쓰레기년 애미듀ㅣ지뉴씨발련 [5] TLCrow 2020.10.24 141 1 류금태를 듀얼로 쓰러뜨리면 [1] 한우쟝 2020.10.24 66 0 2코 솔져들 2호기 3호기 만들어야함? [4] ㅇㅇ (211.57) 2020.10.24 81 0 답은 로자리아 전진출격 [1] 수램 2020.10.24 102 0 배리어 1이라도 있으면 다음딜 전체 <~~~~~ 무효 [17] ㅇㅇ 2020.10.24 173 0 근데 페미들이게임으로 지랄하는거 요즘 좀 덜한거 같다. [3] 노무쿤 (210.105) 2020.10.24 106 -1 썬볼을 버프하면 됨 [8] ㅇㅇ 2020.10.24 115 0 건틀렛 아 제발 [7] 색인 2020.10.24 116 0 ✋질문 세트옵션 뭐 나오면 스톱해야함? [5] ㅇㅇ 2020.10.24 90 0 아니 이거 왜 진짜 잇냐 [2] 셰이브 2020.10.24 249 3 이프리트 장비 옵 머씀 [1] ㅇㅇ (14.39) 2020.10.24 147 0 배리어 1회 타격 면역 옵션만 없애도 건 문제 해결되지 않아? [5] ㅇㅇ (218.152) 2020.10.24 107 0 공중 뺑소니 안나오는 이유 [6] 노무쿤 (210.105) 2020.10.24 109 1 끝이보인다 [2] 수램 2020.10.24 62 0 어예 다 100찍었다 [9] 피지컬게임 2020.10.24 198 1 카사 1티어 캐릭 닥터최고 2020.10.24 91 0 건틀렛 솔직히 공중캐인데 생존력 좋은게 제일 이해 안됨 [6] ㅇㅇ 2020.10.24 136 0 주시영 스충셋? 맞추면 미쳐날뜀 [3] ㅇo 2020.10.24 112 0 뉴비 입장에서 너프하면 ㅈㄴ꼬울듯 [4] 카사조아 2020.10.24 96 0 왠진 모르겠는데 성형 신지아 약간 여장미소년같음 [4] 도스분충우지챠 2020.10.24 424 0 중첩 질문 [2] 으으윽 2020.10.24 39 0 웰시크라운 <~~~ 1500개모아서 삿음 [3] 꿀때지 2020.10.24 107 0 ✋질문 다이브 초기화권 써도댐? [1] ㅇㅇ 2020.10.24 51 0 웰시 크라운 떴냐? [5] 소닉 2020.10.24 277 1 공중 뺑소니 무조건 나오지않을까 [1] ㅇㅇ 2020.10.24 45 0 응애 아기 늒네 45 연승 중 [2] 냥냥핵펀치 2020.10.24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