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늒비 이제 14일 제한있는 미션 끝내고
SSR 선택권 받으면서 희희낙락 밝은 미래 생각하고 있었는데
가만보니 해야할 일이 존나 많네
-건-도 실버 올라오니까 유일하게 100렙찍은 각힐이 밴 먹어서 계속 쳐맞고만 있고
아직 100렙 소대 하나도 못 만들어서 계속 이벤 뺑뺑이 돌리곤 있는데 얘네 키우려면 2주는 더 걸릴것 같고
2,3소대는 아직 6~70 따리들이라 얘네도 키워야되고
함선 소재도 부족하고
장비는 진짜 손 하나도 안 댔어서 관리하려면 한참 멀었고
급하게 달려오느라 메인스트림 하나도 안 읽었어서 그거 다 다시한번 정주행할 생각인데, 분량 생각하면 이것도 날 잡고 해야될테고
메인 5랑 자유계약 3 그리고 외전들도 다 뚫어야되는데, 이거는 손컨 필수니까 매몰될 시간이 커서 문제네
다 써보니까 되게 많아 보이긴하는데, 짜피 저게 2주 밖에 안된 늒비 새끼가 벌써 해결가능한 문제였으면 이 게임에 토끼공쥬들 밖에 없었을테니 어쩔수 없겄지
그냥 두달동안은 쥐 죽은듯이 파밍만 졸라게 하고 천천히 성장해야지
아 가챠 마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