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미침. 아니 건틀렛 랭크전에서 1소대쓰고 전략전에서 2소대 고정으로 쓰고싶은데
랭크전에서 1소대쓰면 전략도 지가알아서 1소대로 바뀜. ㅅㅂ 전략전도 밴있으면 몰라, 없잖아.
더 웃긴건 전략전에서 2소대쓰다가 랭크전가면 그대로 1소대임. 아니 ㅅㅂ 뭐하자나는거야

애미침. 아니 건틀렛 랭크전에서 1소대쓰고 전략전에서 2소대 고정으로 쓰고싶은데
랭크전에서 1소대쓰면 전략도 지가알아서 1소대로 바뀜. ㅅㅂ 전략전도 밴있으면 몰라, 없잖아.
더 웃긴건 전략전에서 2소대쓰다가 랭크전가면 그대로 1소대임. 아니 ㅅㅂ 뭐하자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