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시팔 왜지는지 모르겠다 좆같네 진짜 ㄴㅁㄹㅇㅂ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99 작성일 2020-10-24 05:01:36 https://arca.live/b/counterside/8852077 건틀렛만 하면 겜 존나 접고싶네 왜 내 탱커들은 잘뒤지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은발성애자 2020-10-24 05:02:09 그게.. '건'이니까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0-24 05:02:10 지금 각힐 쓰기엔 좀 무겁지 펼쳐보기▼ Onedaymore 2020-10-24 05:02:12 코스트가 너무 무겁노 4코 스나 몇개 빼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ㄴㅁㄹㅇㅂ 2020-10-24 05:03:13 저거 안넣으면 딜러가 없어 펼쳐보기▼ Onedaymore 2020-10-24 05:03:44 류드밀라가 있는데 왜 딜러가 없노 어짜피 탱은 샤오린으로 못 잡아 펼쳐보기▼ Onedaymore 2020-10-24 05:03:59 차라리 스패로우나 넣으셈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4 05:02:13 ㅇㅇ 2020-10-24 05:02:14 각힐넣어서 그런듯 이유미든 구관방이든 딴놈 넣어보셈 펼쳐보기▼ ㄴㅁㄹㅇㅂ 2020-10-24 05:02:43 걔들 넣으면 더 빨리죽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03:38 꾸역꾸역 각힐쓸꺼면 힐러넣으셈 각힐 혼자선 원래 암것도 몬함 펼쳐보기▼ 힐뎅 2020-10-24 05:02:15 상대가 너무 센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02:17 상대가 각힐 빠르게녹일거 없어보이는데 왜졌냐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10-24 05:02:19 *수정됨 템차이도 좀 있고 레인저가 너무 없네 네 덱에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24 05:03:33 류드밀라 특수기만 반격으로 막았어도 너가 이겼을듯 펼쳐보기▼ ㄴㅁㄹㅇㅂ 2020-10-24 05:04:36 건틀렛 랙때문에 주시윤 못쓰겠어 랙 왤케 심하냐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0-24 05:04:13 너무 고코만있음 샤오린빼고 힐러넣어 펼쳐보기▼ oo 2020-10-24 05:04:14 평균 코스트는 아무리 무거워도 3.5 밑으로 하셈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05:24 각힐을 쓸거면 힐러를 넣으셈 코스트 이득봐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06:08 글고 4스나는 오바아님? 코코볼이나 샤오린은 바꾸는게?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06:34 CC기 필요한거면 코코볼말고 카일 ㅇㅜㅓㅇ ㄱㄱ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13:13 코스트 효율이 밀리니 머릿수 딸려서 뚜드려맞는거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13:20 니가 저걸 이길라면 유닛 하나로 두세마리는 족쳐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뭐야 소림이 [4] 히메코달린다 2020.10.24 101 0 난 사커스피리츠가 도대체 뭔 겜인지 모르겠더라 [5] 한우쟝 2020.10.24 119 0 건틀렛 패작하니 너무 좋다 ㅇㅇ 2020.10.24 64 0 신임 ceo ssr 존버할까 걍 없는거 뽑을까 [6] 지렛대 2020.10.24 110 0 건틀렛 씨바 플3 떴냐 ㅋㅋㅋㅋㅋㅋㅋ [6] 우기 2020.10.24 111 0 오늘의 쏘파(대충 쏘영이 눈나 파밍이라는 뜻) [4] 십공소 2020.10.24 90 1 건틀렛 강소영 전진배치 가능함? [8] ㅇㅇ 2020.10.24 98 0 36일차 늒네 전당 3층까지 다 깼다 [10] Rigidactor 2020.10.24 103 1 양심고백) 본인 요즘 모작 티켓 5장씩 삼 [8] 그만잘해 2020.10.24 83 0 가출청소년을 먹을것으로 유혹하는 아저씨 짤 [1] ㅇㅇ 2020.10.24 206 3 에디 110. 찍고 싶은데스. [1] byute 2020.10.24 56 0 가은이 개집에 목줄로 묶어두고 키우고 싶네 [2] 한우쟝 2020.10.24 78 0 저런 옷을 머라부르지 [9] 수램 2020.10.24 192 0 장비 셋으로 나눠진 거 빡칠때 [3] ㅇㅇ 2020.10.24 54 0 웰시 RSH 이거 강화해도 됨? [4] 마녀유희 2020.10.24 110 0 셋바과금만큼 허무한게 없는듯 [1] ㅇㅇ 2020.10.24 66 0 원래 어떤 장비에 셋옵 박는거임? [2] ㅇㅇ 2020.10.24 55 0 걸레년이 빨아봤자 걸레지 ㅅㅂㅋㅋㅋㅋㅋㅋ [7] ㅇㅇ 2020.10.24 211 3 건틀렛 건공 늒네 탈출은 플레부터임? [4] ㅇㅇ 2020.10.24 74 0 ✋질문 주시윤 역공 유효 타격수 2던데 왜 여러명 스턴 걸림? [5]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4 98 0 속보) [6] 분긔 2020.10.24 118 0 카사는 다른건몰라도 편의성하나는 [3] Ryude 2020.10.24 129 5 이건 대체 뭘까 [3] 수램 2020.10.24 89 0 건틀렛 시팔 왜지는지 모르겠다 좆같네 진짜 [22] ㄴㅁㄹㅇㅂ 2020.10.24 199 0 건틀렛 스충옌 써먹기 힘들다 [4] 테엥마망 2020.10.24 131 0 이거 채용 돌릴까말까 [7] ㅇㅇ 2020.10.24 100 1 비중 0그램 신지아는 성형시켜주면서 [3] 코코야야 2020.10.24 136 0 레이드 115렙 뛰어볼려고 스작하고왓는데 [3] 요포포이 2020.10.24 74 0 화가안풀리네씨발진짜 [1] 데뎃데 2020.10.24 53 0 건틀렛이 경쟁이란 뜻임? [3] ㅇㅇ 2020.10.24 67 0 이번 랭크는 알마망 응딩이로 존나 올라왔다 Onedaymore 2020.10.24 50 0 난 소빈이 믿어 [4] hver 2020.10.24 76 0 건틀렛 건에서 야누스 첨 만났는데 엄청 좋아보이네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4 95 0 해야할게 은근 많네 [2] ㅇㅇ (222.106) 2020.10.24 106 1 게이마냥 쫄지마라 [6] ㄱㄴㅇㄹㅁ 2020.10.24 164 1 모작 ㅈ같은거 [1] ㅇㅇ 2020.10.24 75 0 오늘 밤 11시 위험한 이유 [5] eee 2020.10.24 156 0 스충고르디 류드한테 줘볼까? [9] 이터니움 2020.10.24 107 0 카케 옆에 기밀케이스는 머임 [8] ㅇㅇ (221.158) 2020.10.24 108 0 에스테로사 코스트 깎아도 되지않냐 [6] ㅇㅇ 2020.10.24 124 0 마리아도 카운터임? [8] Onedaymore 2020.10.24 93 0 카사 혜자겜인덧 [1] ㅇㅇ 2020.10.24 106 0 기밀 뽑기에 따라 혜자 갈린다는게 맞는듯 [3] 힐뎅 2020.10.24 114 0 뉴비 드디어 [8] hver 2020.10.24 79 0 모두가 좋아하는 건틀렛 [3] 세젤예배리나 2020.10.24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5: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