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금태가 만든 할로윈 캐릭터 맞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2
작성일
댓글
[4]
수램
eee
겟타
ee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그인 할 때 브금 원탑은 ㄹㅇ 크로스로드다
42
0
드디어 밝혀진 고대인의 정체
[5]
93
1
생각해보니까 이터 잡으러 왔는데
[2]
63
0
건틀렛
아 싯팔 왜 적에델은 내에델에 스킬쓰는데 내에델은 알렉스에 쓰냐고
[2]
86
0
ㄹㅇ 클로저스 스토리나 설정이 오트슨똥인줄 알앗는데
66
0
주민번호 뒷자리 3, 4가 있나???
[6]
76
0
스타말고 코에이 삼국지 해본 사람은 없냐?
[13]
98
0
주민번호 앞자리가 어떻게 001010 ㅋㅋㅋㅋ
[8]
126
0
왜 갑자기 망타 떡밥이야
[3]
73
0
가은이 본명은 뭘까
[4]
86
0
스타가 왜 20대 중반부터냐
53
0
세상에는 주민번호 뒷자리가 1,2로 시작하는 사람도있데
[8]
100
-3
핫타임은 딴 게 아니라 1시 5시 9시 접속하면 이터니움이나 주면 좋겟음
69
1
건틀렛
난 플레만 가고 건에 미련 버려야겠다
[3]
75
0
넥슨게임 특
[1]
46
2
파워 오버웰밍보다 한단계 더 올라가는 치트키
428
0
근데 ㄹㅇ 그시절 게임tv가 낭만이 잇엇음
[3]
84
0
이것도 틀딱게임으로 쳐주냐?
[8]
101
0
본인 언제 야누스 나올지 몰라서 메카특적핵 30개는 남겨둠 ㅋㅋㅋ
[5]
64
0
건틀렛
와 무승부 뭔데..
[9]
131
0
출시한지 반년넘은 모바일 게임이면 틀딱 비율이 더 많지
47
0
스타얘기하니까 혈압마라톤 마렵네
[1]
40
0
건틀렛
이거 뭐냐 ㅋㅋ
[2]
97
0
이거 금태가 만든 할로윈 캐릭터 맞지?
[4]
232
1
할배들아 스타는
30
1
커피포트 방벽 메카 취급임?
[3]
121
0
21세기에 태어난 애들도 슬슬 군대 가야지
[1]
53
0
겜하면서 처음으로 외운 치트키
[7]
114
0
토미는 소년가장이야
[1]
69
0
친구가 60명인데
38
0
내 틀딱 기준
[4]
79
0
내 동년배만해도 스타 잘 모르던데
[6]
105
0
에델 기본일러가 더 예뻐서 스킨 안 삼
[4]
205
0
차라리 특정시간에 접하면 채용권 한장 주는걸 해
39
0
건틀렛
각수연 적폐 아님
[8]
140
-1
갓겜
[1]
68
-2
스테이시스필드도 아니고 리콜을 모른다니 ㅋㅋㅋ
[6]
127
0
핫타임 <~~~~~~~~ 10년전 메이플이나 할 법한 발상
[14]
1305
38
카붕이 면접실앞이다 긴장된다
[9]
128
0
구인/구직
응애
[1]
86
0
하림이 저요저요콘 좀 달아줘
[12]
112
0
건틀렛
류드밀라 못 써먹겠음
[13]
178
0
에델은 기본일러가 너무 구려
[6]
102
0
틀딱들 또 지들만 아는 이야기하네
[4]
78
2
로자리아는 아가야
[2]
103
0